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복귀 “조인성이 가장 기뻐해…‘공블리 없인 안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효진이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장에 복귀했다.



    오는 7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의 주인공 지해수 역을 맡은 공효진이 제작진과 배우들의 환영을 받으며 촬영에 합류했다.



    지난 9일 동료 배우들과 제작진은 촬영장에 복귀한 공효진을 위해 케과 화사한 꽃다발을 준비해 깜짝 환영파티를 준비했다.



    스태프들의 박수와 환영인사를 받으며 촬영장에 도착한 공효진은 예상 못한 선물에 환한 미소로 "그 동안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배려해주신 덕분에 빨리 회복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고. 특히 `공블리 없인 안 괜찮아`라고 센스 넘치는 문구가 새겨진 케에 공효진은 크게 웃으며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공효진의 상대배우 조인성은 공효진의 복귀에 두 팔 벌려 환영하며 가장 크게 기뻐했다. 조인성은 아직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공효진을 최대한 배려하며 살뜰히 챙겼다고.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괜찮아 사랑이야`는 작은 외상에는 병적으로 집착하며 호들갑을 떨지만 마음의 병은 짊어지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삶과 사랑을 되짚어보는 이야기이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달 중순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팔 골절 수술을 받고, 이후 예정되어 있던 오키나와 촬영을 마치고 돌아와 추가로 무릎수술을 받았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녀사냥` 윤진서, 신동엽 도발 "남 얘기 약해 더 해달라" 당돌
    ㆍ`나혼자산다` 하석진, 역삼각형 섹시 바디 `입이 쩍!` 여심 초토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렛미인` 박동희, 허예은 쇼핑몰 모델 발탁 `눈부신 변신`
    ㆍ정부 "포르투갈 은행사태, 신흥국 리스크 재부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국GM 때린 '노조법'…AS 중단 위기

      이르면 이달 말부터 150만 명에 이르는 한국GM 차량 소유주를 대상으로 한 파손 수리, 부품 교체 등 애프터서비스(AS)가 전면 중단된다. 한국GM부품물류지회 노조의 세종물류센터 불법 점거로 전국 AS 센터망이 한...

    2. 2

      "무조건 고용승계"…GM 노조 몽니에 물류센터 '올스톱'

      “원청 나와라. 한국GM 사장 어디 갔나.”“고용 승계가 안되면 단 하나의 부품도 반출할 수 없다.”지난 23일 찾은 한국GM 세종물류센터 앞에 모인 노조원 수십명은 입을 ...

    3. 3

      탈원전 후유증에 AI 낙오된 獨…'히든 챔피언'도 23분마다 폐업

      독일 백년기업들이 한국을 비롯한 해외 기업에 잇따라 매각되고 있다. 강소기업들이 무너지면서 독일 파산 기업 수는 20년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최대 공작기계 회사인 DN솔루션즈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