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갤럭시 탭S 출시 기념 `애드 콜라주 마케팅` 전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의 출시와 함께, 7월 11일부터 8월 10일까지 최신 영화 예고편과 포스터 등에 제품 광고를 결합한 `애드 콜라주 마케팅`을 전개합니다.



    `종이를 풀로 붙이는 미술 기법`과 유사한 `애드 콜라주`는 소비자가 광고를 접하는 공간의 특성과 콘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기법입니다.







    삼성전자는 영화 예고편 뒤에 해당 영화의 장면을 삽입해 만든 `갤럭시 탭S` 광고를 상영하고, 이를 접한 소비자는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독특한 몰입감을 경험하게 됩니다.



    삼성전자는 `혹성탈출 : 반격의 서막`, `드래곤 길들이기2`, `허큘리스` 등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과 제품광고를 결합해, 초고화질 S 아몰레드 (Super AMOLED)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탭S`의 보는 경험을 극대화 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리얼 S 아몰레드 존`을 운영해 `갤럭시 탭S` 광고, `영화평론가 이동진의 S 아몰레드 화질 우수성` 소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해당 콘텐츠는 온라인에서 운영 중인 `S 아몰레드 디지털 시네마`를 통해서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애드 콜라주 마케팅`은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의 하나 라며 "초고화질 콘텐츠 감상의 대표 공간인 영화관과 연계해 `갤럭시 탭S`의 우수한 화질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명보 b급 발언, 이과수 폭포 거짓말까지..누리꾼 분노
    ㆍgod 윤계상 "다시 헤어지는 일 불가능해" 영원한 완전체 약속, 팬들 `감동 물결` (연예가중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호텔킹’ 이동욱, 친모 김해숙에 면회 거절당해 ‘안타까운 엇갈림’
    ㆍ北, 개성 북쪽서 단거리 미사일 2발 동해로 발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전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배당 총액 35%↑

      LG전자가 창사 이후 첫 주주가치 제고 목적의 자기주식(자사주) 매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주주 배당은 직전년도 대비 35% 이상 늘린다.LG전자는 이날 이사회 결의를 거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을 공시...

    2. 2

      대법 "경영성과급도 임금으로 봐야"…'퇴직금 기준' 확 달라진다

      공공기관에 이어 민간 기업에서 지급하는 경영성과급도 퇴직금을 산정할 때 기준이 되는 '임금'으로 봐야 한다는 취지의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공공기관과 지급 성격이나 방식이 다른데도 같은 취지 판결이 나...

    3. 3

      보복 우려 차단…공정위 'IP 추적 불가' 익명제보 도입

      공정거래위원회가 하도급·유통·대리점·가맹 분야에서 발생하는 불공정 관행을 근절하기 위해 익명제보센터 운영을 대폭 강화한다. 제보자의 신원을 원천적으로 확인할 수 없도록 해, 보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