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1A4 진영-공찬, 7월 14일은 솔로데이? 독특 홍보에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1A4가 신곡 ‘솔로데이’ 홍보에 나섰다.



    남성 아이돌 그룹 B1A4가 14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솔로데이’를 공개한 가운데, B1A4의 멤버 진영과 공찬이 깨알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진영은 14일 ‘솔로데이’ 공개를 앞두고 “얼마 남지 않았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스를 이용해 직접 적은 ‘They are com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외계인 그림과 우주선을 그린 홍보 판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박스는 몇 번 접힌 자국과 함께 끝부분을 손으로 찢은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공찬은 ‘솔로데이’ 공개를 두고 “형들이랑 웃긴 표정 콘테스트 했던 날. B1A4 기분 좋은 솔로솔로”라는 멘트와 함께 차 안에서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는 B1A4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B1A4 진영-공찬 ‘솔로데이’ 홍보에 누리꾼들은 ‘B1A4 진영-공찬 솔로데이 홍보, 독특한 홍보네요’, ‘B1A4 진영-공찬 솔로데이 홍보, 다들 귀엽다’, ‘B1A4 진영-공찬 솔로데이 홍보, 7월 14일은 솔로데이 인건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일베회원 논란…과거 댓글보니 `굶어 죽으면...`
    ㆍ‘호텔킹’ 이동욱-김해숙, 죽음 위기…비극의 끝은 어디인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은 얼굴이 김탄?··"당장 전학갈래요"
    ㆍ윤곽 드러난 최경환號 부양카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X판토스, 서울대어린이병원 후원

      LX판토스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후원 10년을 맞아 취약계층 환아 지원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을 추가로 전달(사진)했다고 5일 밝혔다.LX판토스는 2016년 서울대어린이병원 지원을 시작한 이후 올해로 11년째 후...

    2. 2

      에이스경암, 쌀 2억원어치 기부

      재단법인 에이스경암의 안성호 이사장(사진)이 성남시 취약계층을 위해 2억 1000만원 상당의 백미(10㎏) 7500포를 기부했다. 이 쌀은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에이스...

    3. 3

      李대통령 지적에…제분업체들 잇따라 '밀가루 가격인하'

      주요 제분 업체들이 담합을 통해 국내 밀가루 가격 인하를 막아왔다는 의혹으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잇따라 가격 인하에 나섰다.5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이날 일반 소비자용 설탕·밀가루 전 제품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