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링캠프` 아이유, 폭식증 고백 "토할 때 까지 먹기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아이유가 폭식증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가수 김창완, 아이유,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는 폭식증이 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난 항상 불안함을 느끼고 무기력을 느꼈다. 자고 먹고를 반복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마음이 공허한 건데 음식물을 통해 속을 채우려 했다. 그래서 체질이 망가졌고 결국엔 토할 정도로 먹어서 치료도 받았다"라며 폭식증으로 고생한 사실을 밝혔다.



    또한 아이유는 "지금도 폭식증이 다 낫진 않았다. 요즘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먹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요새는 운동 중독 수준이다. 그리고 나면 먹는 게 스스로 허락된다. 점점 나아지고 있는 중이다"라며 자신의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아이유, 괜찮아져서 다행이다" "`힐링캠프` 아이유, 아프지 말아요" "`힐링캠프` 아이유, 건강이 최고" "`힐링캠프` 아이유, 폭식증 무서운 거라던데" 등의 다앙�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윤회 이혼, 결혼 생활-비난 않기 조항 넣어 `합의 이혼`
    ㆍ독일 우승 상금 355억 수상, 개인당 4억 까지.."한국 월드컵 상금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만수르 부인·괴체 여친, 미녀는 동물을 좋아해? 뽀뽀하는 모습이 `매혹적`
    ㆍ정부, LTV 지역 관계없이 70%로 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1월 소비자신뢰도,물가·고용우려에 12년만에 최저

      미국의 소비자 신뢰도는 경제와 노동 시장에 대한 비관적인 전망으로 10년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27일(현지시간) 컨퍼런스 보드의 경기지수는 지난 달 상향 조정된 94.2에서 84.5로 하락했다. 블룸...

    2. 2

      美증시 기업 실적 기대속 S&P500 사상최고치 경신

      27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실적 발표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에 힘입어 상승으로 출발했다. 동부표준시로 오전 11시에 S&P500은 0.5% 오른 6,988.72로 사상최고치를 경신했다. 나스닥 종합지수는 ...

    3. 3

      "트럼프의 관세 협박 이행률 28%"…블룸버그 조사

      트럼프 대통령이 강력한 관세 위협을 한 후 실제로 이행된 사례를 분석한 결과 관세 위협을 실제로 이행한 비율은 약 28%정도인 것으로 집계됐다. 27일(현지시간) 블룸버그 이코노믹스의 분석에 따르면, 2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