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혹’ 이정진, 숨겨진 아들 있었다 “너무 늦어 미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정진이 숨겨진 아들을 만났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유혹’에서 강민우(이정진)가 자신의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혼란스러워했으나 아들에게 따뜻한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강민우의 아내 한지선(윤아정)은 셋째 딸을 출산하지만 시어머니에게 아들을 낳지 못했다는 질타를 받는다. 아내도 더는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맞선다. 고부갈등에 지친 강민우는 출장을 핑계 삼아 홍콩으로 떠난다.



    그 곳에는 자신이 사랑했었던 제니(페이)가 있었던 것. 편지를 보낸 사람이 제니라고 생각해 그녀가 일하던 바에 가서 그녀를 찾아보지만 4개월 전에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듣고 망연자실한다.



    이어 제니의 동료는 강민우에게 “당신이 만나야 할 한 남자가 있다. 제니는 마지막까지 그 남자가 지켜줘서 외롭게 떠나지 않았다”라고 전했고, 그 남자가 제니의 남편이라 생각한 강민우는 어이없어 했다.





    제니의 동료는 “제니와 미스터 강 사이의 아들 로이다”라고 아들의 존재를 밝혔고 강민우는 충격에 빠졌다. 아들을 찾아간 강민우는 로이를 안고 “너무 늦게 와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강민우는 로이를 한국으로 데려가기로 결심하고 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



    로이는 갑자기 나타난 아버지 강민우가 어색해 원래 살던 곳으로 돌아가려고 한다. 이 사실을 안 강민우는 안타까운 표정으로 로이를 타이르며 아들을 달래는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아내의 전화를 건성으로 받으며 귀찮아하고 지나가는 여자에게 눈길을 주던 강민우는 아들 로이에겐 뭐든 다 해주려고 하는 자상한 아버지의 모습을 보이는 상반된 모습을 선보이며 인상을 남겼다.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은 인생의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윤회 이혼, 결혼 생활-비난 않기 조항 넣어 `합의 이혼`
    ㆍ독일 우승 상금 355억 수상, 개인당 4억 까지.."한국 월드컵 상금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만수르 부인·괴체 여친, 미녀는 동물을 좋아해? 뽀뽀하는 모습이 `매혹적`
    ㆍ정부, LTV 지역 관계없이 70%로 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더 길어지고 더 커졌다'…7인승 패밀리 SUV '푸조 올 뉴 5008'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패밀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는 생활의 중심이 됐다. 여유로운 공간과 높은 시야, 장거리 이동에서의 편안함까지 더해지며 가족 이동의 표준으로 자리 잡았다. 선택은 더 어려워졌다는 평가도 나온...

    2. 2

      사계절 날씨, 산지 지형이 선택한 지프 랭글러 '가속 질주'

      지프의 아이코닉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랭글러가 한국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갔다. 한국은 전 세계에서 랭글러 판매 6위 시장에 올랐다.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2025년 국내 랭글러 판매 대수는 총 1295대로...

    3. 3

      F1 기술 이식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벤츠 'AMG GT 63 S E'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세대 AMG GT의 최상위 라인업인 ‘메르세데스-AMG GT 63 S E 퍼포먼스’를 앞세워 고성능 럭셔리카 시장 공략에 나섰다. 포뮬러 1(F1) 기술을 접목한 &l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