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콘도 100% 전액반환제” 파격 회원권 추가 할인 및 무료 혜택 제공 ‘눈길’
국내 최대 리조트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대명리조트는 창립 35주년을 기념하여 “100% 전액반환 보장형” 특별회원권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원룸스타일 패밀리형과 투룸스타일 스위트형으로 일시납 8%~10% 할인혜택을 비롯하여,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해 신규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또한, 가입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이전 등기가 가능해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공유제 회원권과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직영점인 홍천 비발디파크, 양평, 델피노 골프&리조트(구 설악), 양양 쏠비치, 단양, 변산,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일산), 경주, 거제, 제주를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청송, 남해, 진도, 삼척, 광안리 등 5곳에 추가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고객들에게 이용지역에 선택의 폭을 넓혀줄 계획이다.

특히, 현재 회원 가입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회원가의 50% 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 퍼블릭골프장 50% 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가격은 패밀리형 2200만~2800만원, 스위트형 3200만~4150만원대로, 최초 가입시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으로 객예약도 바로 가능하다.

또한, 상위클래스들을 위한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전국 대형평형대의 노블리안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실버, 골드, 로열, 프레지뎐셜 등 평형별로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기 때문에 마감된 평형대를 확인 후 가입하는 것이 좋다.

현재 여름성수기가 다가옴에 따라 신규회원 가입이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어,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관심이 있다면 상담후 빠른 선택을 통해 가입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대명리조트 김창호 레저컨설턴트는 "신규특별혜택 서비스 및 일시납 8%~10% 할인 등 고객 맞춤형으로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며 "계약 시 내방 및 방문을 원하면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신속하게 계약절차를 안내해준다." 고 전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상담문의는 02-2186-5685 (휴일 및 24시간 개인/법인 상담 가능)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