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진과 한그루의 계약연애 인증샷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될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5화에서는 연우진-한그루가 계약 연애 인증샷으로 밀당 로맨스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연우진(공기태 역)-한그루(주장미 역)가 극장에서 영화를 보거나 함께 음료수를 나눠 마시고 칵테일을 즐기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등 영락 없는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간 전 남자친구에게 복수하기 위해, 또한 부모님으로부터의 결혼 압박을 피하기 위해 계약연애를 시작한 한그루-연우진이 어느덧 진심으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는 것.



특히 `연애 말고 결혼`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이번 방송에서는 연우진의 미묘한 감정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계약연애를 인증하기 위해 시작한 가짜 데이트지만 어느덧 자기도 모르게 한그루와 함께 하는 데이트를 즐기며 진심으로 웃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것.



지난 방송에서 가족의 미행을 차단한다는 명목으로 한그루와 정진운(한여름 역)이 데이트를 하는 곳에 난입하는 등 소소한 깨알 질투를 선보인 바 있는 연우진의 변화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한그루 달달한 연애 드디어 시작인가요"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한그루 데이트? 오늘은 무조건 본방사수입니다"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한그루 밀당 로맨스의 정점"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한그루 나도 연우진이랑 데이트 하고 싶다~"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한그루 로맨스 자극 드라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주장미와 공기태의 계약 연애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리며 호평 속에 순항을 시작했다. 매주 금토 오후 8시 40분 방송.(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나희, 여배우 같은 어머니 미모 공개 ‘우월한 유전자’
ㆍ‘해피투게더’ 박기량, “몸매 관련 악플에 상처 받아, 가슴 성형 고민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썰전` 강용석, 박봄 마약 밀반입 논란 "입건유예? 검찰이 봐준 것"
ㆍ박 대통령 "경제, 중심·방향 잡아야 하는 기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