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퓨처스리그 올스타전 추후 계획 無…역대 2번째 우천 취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로야구 퓨처스리그 올스타전이 취소됐다.



    18일 정오 ‘광주-KIA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퓨처스리그 올스타전이 경기 시작 후 우천으로 인해 취소됐다.



    이날 2회말까지 진행된 상황에서 북부 올스타가 남부 올스타에 4-1로 앞서 있었다. 그러나 3회초가 시작되기 전 빗방울이 굵어졌고 결국 경기가 중단된 것. 이후 경기위원회는 30분 가량 비가 그치기를 기다렸지만 결국 오후 1시 10분께 경기 취소를 결정했다.



    당초 퓨처스 올스타전은 17일 오후 5시 열릴 예정이었지만, 당시 광주에 많은 비가 내려 취소된 바 있다. 때문에 퓨처스 올스타전은 추후 편성되지 않을 예정이다. 더욱이 지난 2012년 경 창원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퓨처스 올스타전이 취소된 뒤, 이번이 두 번째 취소기에 퓨처스 올스타전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다.



    퓨처스 올스타전 취소에 누리꾼들은 “퓨처스 올스타전 취소라니 기다렸는데”, “퓨처스 올스타전 취소 이놈의 비 때문에”, “퓨처스 올스타전 취소 또 우천 때문인가”, “퓨처스 올스타전 취소라니 팬들 상심이 클 듯”, “퓨처스 올스타전 취소 하늘이 무심하네” 등 반응했다.



    한편 프로야구 1군 올스타전은 18일 오후 7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나희, 여배우 같은 어머니 미모 공개 ‘우월한 유전자’
    ㆍ‘해피투게더’ 박기량, “몸매 관련 악플에 상처 받아, 가슴 성형 고민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썰전` 강용석, 박봄 마약 밀반입 논란 "입건유예? 검찰이 봐준 것"
    ㆍ박 대통령 "경제, 중심·방향 잡아야 하는 기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테슬라 손잡이 보기엔 좋지만 불 나면 갇힌다"…악재 터지나 [이슈+]

      지난해 12월 23일(현지시간)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 산하 결함조사국(ODI)은 테슬라의 도어 손잡이에 대해 "숨겨져 있고 명확한 표시가 없으며 비상 상황에서 직관적으로 찾기 어렵다"는 민원을 접수하고 조...

    2. 2

      "남들 가본 곳 안 갈래요"…한국인들 꽂힌 여행지 어디길래 [트래블톡]

      지난해 해외로 출국한 우리 국민의 여행지 1위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도쿄·오사카 등 대도시 수요가 견조한 가운데 최근에는 시즈오카·다카마쓰·사가 등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이 빠르게...

    3. 3

      온라인에 밀리더니…'대치동 VIP' 안마당까지 파고든 까닭

      불특정 다수를 겨냥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대형 매장을 내던 패션업계의 ‘매스 리테일&rsqu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