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언더더스킨, 스칼렛요한슨 드디어 벗었다!! 파격 노출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영화 `언더 더 스킨`에서 생애 첫 전라 노출 연기와 파격 베드신을 선보였다.



    스칼렛 요한슨은 노출을 꺼려하는 대표적인 배우로 알려진 만큼 관심은 폭발적이었다.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17일 개봉한 영화 `언더 더 스킨` 예고편 영상에서 남자를 유혹하는 에일리언으로 등장했다. 노출 연기를 선보인 그는 흑발 머리에 붉은 색 립스틱을 바르고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칼렛 요한슨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스칼렛 요한슨은 농염하고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언더 더 스킨`은 ‘젊은 여성으로 위장한 외계인이 남자들을 사냥한다’는 흥미로운 설정 위에서 SF적 상상력과 사색적인 주제를 결합한 작품으로 마헬 파버르의 원작으로 바탕으로 한 영화다.



    조나단 글레이저가 감독을 맡았으며 칼렛 요한슨, 제레미 맥윌리암스, 린시 테일러 맥케이, 폴 브래니건 등이 출연한다. 스칼렛 요한슨이 여주인공 로라 역을 맡았다.





    언더더스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언더더스킨, 스칼렛 요한슨 루시에 이어 몇편이야", "언더더스킨, 스칼렛 요한슨 나오면 꼭 봐야지", "언더더스킨, 예고편 봤는데 진짜 기대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칼렛 요한슨 SNS/ 온라인 커뮤니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성모 "아내 구민지와 2세? 집에 가면 떡실신"…4년 차 부부 고민?
    ㆍ‘정글의 법칙’ 병만족 최대위기, ‘촬영 중단’에 이어 유이 ‘봉합 수술’… 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지갑 목에 걸고 "전 국민에게 혼나" 감정의 롤러코스터?
    ㆍ박 대통령 "경제, 중심·방향 잡아야 하는 기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세와 EV보조금 종료에도 작년 美신차 판매 2% 증가

      지난 해 공급망 차질, 예측불가능한 관세, 전기차(EV) 세액 공제 폐지 등의 혼란에도 미국내 신차 판매가 소폭 증가한 것으로 추산됐다. 그러나 미국 경제의 불확실성과 관세 관련 비용으로 올해에는 성장세 유지가 어려...

    2. 2

      세계 최대 석유 매장 베네수엘라…석유시장 영향은?

      미국이 침공한 베네수엘라는 세계 최대 석유 매장량을 갖고 있다. 미국이 베네수엘라를 장악하게 되면 국제 석유 시장에 과연 어느 정도 영향이 있을까.전세계 산유국의 확인 매장량을 발표하는 가장 공신력있는 자료인 OPE...

    3. 3

      라이즈 이어 안효섭까지 등판…인싸들 몰린 '삼성 파티장' [CES 2026]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파티의 장'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AI 기술이 적용된 각종 신제품들이 '테크 덕후'들에겐 파티 용품이나 다름없었다. 제품들이 전시된 곳 바깥으로는 맥주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