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티몬, '여름패션' 최대 50% 할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패션 카테고리가 고성장한 것을 기념, ‘여름 패션 CLEARANCE SALE’ 프로모션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패션상품에 최대 50%의 할인과 동시에 최대 3000원의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패션소호 전문관에서는 5% 자동적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티몬의 올해 상반기 패션 카테고리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5% 성장했다. 이는 작년 초부터 패션전문 MD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해 여성의류, 남성의류, 스포츠 패션, 브랜드 패션, 명품관 등으로 세부 카테고리를 넓히고, 지난 5월에는 다양한 개성을 지닌 소호들로 구성된 패션 소호 전문관을 오픈해 폭넓은 가격대와 종류를 갖춘 상품들을 제공해왔기 때문이다.

    티몬은 이같은 고성장에 대한 고객감사의 의미로 ‘여름 패션 CLEARANCE SALE’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서 오전 9시와 오후 9시 하루 두 번에 걸쳐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발급 받은 쿠폰은 백화점관을 제외한 전 패션 카테고리에서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금강제화의 핸드백과 지갑을 모은 시즌오프 기획전이 최대 53%, 게스의 패션잡화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이번 여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켄스탁 샌들은 74% 할인된 3만9000원부터 판매돼 쿠폰을 적용하면 3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크록스 온가족전은 1만7900원부터 선보인다.

    동시에 패션소호 전문관에서는 전 상품에 무료배송과 무료반품, 5% 자동적립의 혜택을 제공해 각 소호의 트렌디한 패션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티몬, '여름패션' 최대 50% 할인 실시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두바이쫀득쿠키VS튀르키예 바클라바, 당신의 선택은?

      달콤한 맛은 매운맛만큼이나 강렬하다. 두쫀쿠(두바이쫀득쿠기) 열풍이 쉬이 가시지 않는 것도 그런 이유일 것이다. 고소한 견과류의 맛, 초콜릿의 깊은 풍미를 간직한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두쫀꾸 이상으로 이 간식들이 눈...

    2. 2

      콘래드 서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평가서 4스타 호텔 선정

      콘래드 서울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발표한 '2026 스타 어워즈’에서 3년 연속 4스타를 획득했다.스타 어워즈는 전 세계 럭셔리 호텔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평가로, 익명 전문 평가단이 수백...

    3. 3

      락고재 문화재단–프랑스대사관, 국제 아티스트 레지던시 공동 개최

      락고재 문화재단이 국제 아티스트 레지던시 프로그램의 무대가 됐다.이번 레지던시는 락고재 문화재단과 주한 프랑스대사관 문화과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추진하는 공식 협력 프로그램으로, 주한 프랑스대사관이 공식적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