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 여름의 맛과 멋] G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먹고 몸짱 되고 다이어트식품으로 몸매 관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 여름의 맛과 멋] G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먹고 몸짱 되고 다이어트식품으로 몸매 관리
    GS샵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건강기능식품과 다이어트 식품, 속옷 등의 판매 방송을 집중적으로 편성한다.

    GS샵은 휴가철 동안 건강식품 방송을 매주 12~14회 내보낼 계획이다. 그중에서도 유산균 제품이 눈에 띈다. GS샵이 선보일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기능이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가격은 19만8000원. 이 외에도 ‘여에스더 유산균’(19만8000원), ‘서재걸 박사의 닥터스 유산균 17’(15만9000원) 등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흑마늘진액 플러스’도 판매한다. 맥반석 숙성을 거친 국내산 흑마늘을 효소 분해 공법으로 가공한 식품이다. 마늘 고유의 매운 맛과 향이 나지 않으면서도 유효 성분은 그대로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9만8000원.

    여름철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식품 방송도 편성할 예정이다. ‘헬스원 마테다이어트’는 마테차를 원료로 한 다이어트 식품이다. 폴리페놀, 크산틴, 사포닌 등을 함유하고 있는 마테차는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GS샵은 하루 2회씩 12주 동안 먹을 수 있는 분량의 헬스원 마테다이어트를 16만2000원에 판매한다. 돌외잎 주정추출물 등이 들어 있는 ‘올데다이어트’도 19만8000원에 내놓는다.

    여성 속옷은 매주 10~13회 선보일 계획이다. 원더브라의 ‘풀이펙트 브라팬티 세트’, ‘안나 수이&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콜라보 패키지’ 등이다. 풀이펙트 브라팬티 세트는 블랙 핫핑크 베이지 아이보리 등 네 가지 색상의 브라팬티 세트와 시크릿 팬티로 구성된 상품이다. 가격은 16만9000원.

    안나 수이&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콜라보 패키지는 보석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 디자이너 안나 수이가 협업해 만든 란제리 세트다. 화려한 자수와 레이스가 특징이다. 가격은 23만원.

    또 피부 온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과 ‘베리떼 24h 파운팩트’ 등을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여름철엔 1회 방송에 1만세트 이상 팔릴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여행상품 편성도 늘렸다. GS샵은 주말 저녁시간을 중심으로 주 8회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동남아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40여 가지의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24일에는 ‘릴레이 핫딜 특별 방송’을 한다. 이 방송에서는 SJ와니의 리넨티셔츠, 더블유베일의 블라우스와 팬츠 등 여름 상품을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릴레이 핫딜 방송상품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조 연어 캔’을 사은품으로 준다.

    모바일 GS샵(m.gsshop.com)에서는 7월 말까지 여름 기획전을 연다. 바자르 에스까리에 까사미아 등이 참여하는 ‘여름 침구 특별전’과 사이즈가 큰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빅사이즈룩 특별전’ 등을 진행한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롯데월드몰,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도입…"취약계층 접근성 개선"

      롯데물산이 롯데월드몰 내 가로형 키오스크(무인 정보 단말기) 21대를 전량 배리어프리(장애물 없는 생활 환경) 키오스크로 교체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조치는 장애인과 고령자 등 정보 취약계층의 디지털 기기 접근성을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롯데월드몰 배리어프리 키오스크는 휠체어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낮은 화면 기능을 도입했다.시각장애인과 저시력자를 위한 음성 안내 기능과 고대비, 확대 기능도 갖추고 있다. 롯데월드몰 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롯데시네마 등 개별 업장들도 배리어프리 키오스크를 운영한다.배리어프리 키오스크에는 길찾기 기능을 고도화하며 고객 편의성을 제고했다. 기존 롯데월드타워·몰에서 롯데백화점 잠실점, 캐슬플라자까지 검색 범위를 확대해 잠실 롯데타운의 매장과 빠른 동선을 확인할 수 있다.롯데물산 이슬기 AI Lab팀장은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로서 모든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세심한 배려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한편 롯데물산은 2022년부터 송파구 관내 장애인 복지 증진과 삶의 질 개선을 돕고자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전망대 서울스카이, 롯데콘서트홀 등 롯데월드타워&몰 문화시설에 초청해 문화체험을 제공하는 행사다.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2. 2

      "테슬라 1000대 모인다"…한화리조트 설악서 'K-라이트쇼 2026' 개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오는 3월7일 테슬라 차주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한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미디어아트 행사인 '테슬라 K-라이트쇼 2026'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1000대 이상의 테슬라 차량이 모여 음악에 맞춰 외부 조명을 점멸하는 '라이트쇼 모드'를 활용해 다채로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K-라이트쇼 조직위원회 주최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아워홈이 올해 공동 후원사로 나섰다.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참가자에게 3월3일부터 8일까지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한다. 설악 워터피아 종일권은 1인당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올해는 테슬라의 자율주행 기술력을 퍼포먼스로 구현한 'FSD 플릿 쇼'(Full Self-Driving Fleet Show)를 처음 선보인다. 일반 투숙객과 방문객을 위한 FSD 시승 체험 마련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포토존, 노래자랑, 푸드트럭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일반 투숙객과 방문객도 참가할 수 있다. 리조트를 지역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구상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3년간 '워터밤 속초'를 통해 약 100억원 이상의 경제적 파급 효과를 거둔 바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한화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가 축제 공간으로 탈바꿈하며 워터밤 속초에 이어 다시 한번 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속초시청 등 관계 기관과 협력해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3. 3

      기아, 셀토스 2세대 출시… 연비 19.5km/ℓ 하이브리드카 가세

      기아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의 2세대 완전변경(풀체인지) 모델인 ‘디 올 뉴 셀토스’를 27일 공식 출시했다. 하이브리드카 모델을 새로 도입하고 차체 강성을 높인 K3 플랫폼을 적용해 주행 성능을 끌어올린 게 특징이다. 신형 셀토스의 가장 큰 특징은 1.6 하이브리드카 모델 추가다. 시스템 최고 출력 141마력, 최대 토크 27.0kgf·m의 성능을 내며 복합연비는 동급 최고 수준인 19.5㎞/ℓ를 구현했다. 가솔린 터보 모델은 최고 출력 193마력, 최대 토크 27.0kgf·m를 발휘한다 전동화 특화 기술도 대거 들어갔다. 내비게이션 정보를 활용해 회생 제동량을 조절하는 ‘스마트 회생 제동 3.0’과 주행 경로를 예측해 배터리를 제어하는 ‘계층형 예측 제어 시스템’이 적용됐다. 실내에서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V2L 기능과 엔진 구동 없이 편의 장치를 사용하는 ‘스테이 모드’도 탑재됐다. 기아는 신형 셀토스에 3세대 플랫폼(K3 플랫폼)을 적용했다. 초고장력강과 핫스탬핑 공법 확대 적용을 통해 차체 평균 강도를 기존 대비 약 20% 높여 충돌 안전 성능을 확보했다. 차체 크기는 전장 4430㎜, 축간거리 2690㎜로 기존보다 각각 40㎜, 60㎜ 늘어나 실내 거주성이 개선됐다. 안전 사양은 상급 모델 수준으로 강화됐다. 동급 내연기관 차량 최초로 전방 충돌방지 보조 2, 고속도로 주행 보조 2를 탑재했고 9개의 에어백을 기본 적용했다. 실내에는 12.3인치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연결한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배치해 직관성을 높였다. 전시 진행 판매 가격은 1.6 가솔린 터보 모델 기준 트렌디 2477만원, 프레스티지 2840만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