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대표 이승주)의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22일 ‘패밀리 아티스트 크로스오버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T뮤직이 진행하는 ‘패밀리 아티스트 크로스오버 마케팅’은 KT뮤직의 주주사인 대형기획사들과 협업으로 진행되는 마케팅으로, 지니고객들을 최고의 아티스트를 콘서트에 초대해 고객들이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할 예정이다.

'패밀리 아티스트 크로스 마케팅'의 일환으로 최근 KT뮤직은 JYP와 협력으로 ‘JYP NATION’ 콘서트에 지니고객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8월3일까지 음악사이트 지니에서 ‘JYP NATION’콘서트 출연 가수들에 대한 응원 댓글이벤트를 열고 지니 고객 50명을 초대한다.

오는 8월 9일, 1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4 JYP NATION-원마이크 (ONE MIC)’ 콘서트에는 박진영, 2AM, 2PM, miss A, 선미, 백아연, 15&, GOT7 등이 출연한다. 이 행사는 이번 서울공연에 이어 8월 30일 홍콩, 9월 5~7일 일본 도쿄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KT뮤직은 10월경 '2014 JYP NATION-원마이크(ONE MIC)’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라이브 음원들을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와 스마트폰 지니 어플리케이션에서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KT뮤직 관계자는 "KT뮤직의 주주사인 대형기획사들과 협업으로 지니 고객들이 최고의 아티스트를 콘서트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니 고객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하면서 아티스트의 음악적 깊이를 느낄 수 있도록 지니-아티스트 연계마케팅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