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야간개장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사이트가 마비됐다.





23일 오후 2시부터 옥션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경복궁 야간개장 입장권 예매가 진행됐다.





경복궁 야간개장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경복궁 야간개장을 앞두고 경복궁의 입장권 예매가 오늘(23일) 오후 2시부터 옥션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시작되면서 관심이 급증했다. 경복궁 야간개장 시간은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개방 구역은 근정전, 경회루 권역을 포함한다.





경복궁 야간개장은 문화재 보호차원에서 야간 개장 시간 동안은 관람 인원에 제한을 뒀다. 하루 최대 관람인원은 1500명으로 인터넷 예매로 대부분의 입장권을 판매한다. 경복궁 야간 개장기간 동안은 고궁 박물관도 밤 10시까지 무료로 문을 개방할 예정이다.





경복궁 관계자는 “서울 시내 고궁들이 여름밤 고즈넉한 정취를 만끽할 수 있게 야간 개장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번 예매는 시작된 지 단 10분 만에 사이트가 마비됐다.





경복궁 야간개장은 문화재 보호차원에서 개장 시간 동안은 관람 인원을 제한해왔으며 하루 최대 관람인원은 1500명이다.





대부분의 입장권은 인터넷 예매로 구입 가능하다.





경복궁 야간 개장 옥션 티켓 예매 소식에 네티즌들은 "경복궁 야간개장 옥션 티켓, 티켓 예매 실패 수강 신청한 느낌", "경복궁 야간개장 옥션 티켓, 티켓 삼니다", "경복궁 야간개장 옥션 티켓, 아 결제 프로그램 깔다가 끝 짜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옥션 홈페이지)


김현재기자 tumb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애리 지승룡 이혼, 이미 지난 4월에 남남…`재산분할-위자료 無`
ㆍ`트로트의연인` 이세영, 음주운전 파문 `몰락 시작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구준엽 블로그, 아이폰 분해 포스팅으로 6만 명…`테러당한 줄`
ㆍ나랏빚 35%가 외평채‥누적손실 40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