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강렬한 추격전 눈길··"제대로 썸타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이 첫방송부터 아찔한 차량 추격전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2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김규태 연출/노희경 극본) 1회에서 장재열(조인성)은 클럽에서 춤을 추는 지해수(공효진)를 발견했다.



    조인성은 공효진에게 말을 걸었고 두 사람이 얘기를 나누는 찰나, 누군가 지해수(공효진)를 향해 달려들었다. 남자는 지해수(공효진)에게 이단옆차기를 한 뒤 쓰러트렸다.



    이어 "날 지옥에 보내려고?"라며 옆에 있는 쓰레기통을 들어 지해수(공효진)를 치려 하자, 장재열(조인성)은 남자를 발로 찬 뒤 멱살을 잡고 "당신 지금 뭐하는 거냐"고 소리쳤다.



    그 모습에 지해수(공효진) "하지 말라"고 말리다가 옆에 있는 유리통으로 가격했고 이에 장재열(조인성) 쓰러지고 남자는 도망친다.



    환자는 차까지 훔쳐 달아나기 시작했고 지해수(공효진)는 어찌할 바 모르고 있자 장재열(조인성)은 차를 가지고 나타난다.



    이에 지해수(공효진)는 다짜고짜 차에 얻어탄 뒤 저 남자를 쫓아가달라고 부탁했다. 그�부터 도심을 가로지는 아찔한 추격전이 시작됐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추격전으로 썸타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첫방부터 화끈해"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영화 같은 분위기"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상우 손태영 부부 둘째 임신, 사진 속 `Who`s Nxt` 문구 의미가…
    ㆍ`한밤` 위암 투병 유채영 소식 전해, 현재 고비 넘긴 상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엑소 백현, 태연과 공개연애 후 티켓파워 하락"
    ㆍIMF, 올해 미국 성장률 1.7%로 하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마이크로소프트CEO "에너지비용이 AI경쟁 승리 결정"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경영자(CEO)인 사티아 나델라는 에너지 비용이 인공지능(AI) 경쟁에서 어느 나라가 승리할지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2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나델라 CEO는 스위스 ...

    2. 2

      캐나다,脫미국 무역 질서 구축에 안간힘

      트럼프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합병 위협을 받아온 캐나다가 미국 의존도를 벗어나는 무역 질서 구축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캐나다 경제의 미국 의존도가 여전히 높아서 한계가 있을 것으로 평가됐다. 20일(현지시간...

    3. 3

      "수입 우유가 천원 싼데 어떻게 버텨요"…'무관세' 멸균우유 쏟아져 들어온다

      저렴한 수입 우유가 국내 시장에 밀려오고 있다. 당장은 고환율이 방파제 역할을 해주고 있지만 국내 우유 시장을 잠식하는 건 시간 문제라는 관측이 나온다.21일 관세청에 따르면 올해부터 미국산 우유의 관세는 기존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