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선총잡이` 이준기 정체 의심하는 유오성-남상미, 결국 남상미는 정체를 알게 되고~(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3일 방송 된 KBS특별기획 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 9회에서는 한조(이준기)의 정체를 의심하는 모습들이 그려졌다.



    이날 한조(이준기)는 동생 연하(현수)를 구하기 위해 총잡이로 변신, 동생을 구해냈다. 하지만 이 사건으로 원신(유오성)은 한조(이준기)가 박윤강이라고 확신했다.



    이에 한조(이준기)는 자신이 박윤강이 아님을 원신(유오성)에게 알려줘야만 했고, 결국 자신을 해치려는 원신(유오성)의 계략에 순순히 응했다. 그리고 자신 역시 총잡이가 아니란 사실을 밝히려 계획을 세웠다.



    한조(이준기)가 꾸민 계획은 원신(유오성)과 만나고 있을 때 다른 곳에서 총잡이가 나타나는 것.



    이 계획은 한조(이준기)의 뜻대로 잘 진행됐고, 예상치 못한 뜻밖의 사건에 원신(유오성)만 당황해 했다. 이어 한조(이준기)는 자신을 총잡이로 매도한 원신(유오성)의 상단과 거래를 중지하는 등의 압박을 가했다.







    한조(이준기)의 정체를 의심하는 사람은 원신(유오성)뿐만이 아니었다. 한조(이준기)의 행동에 이상한 느낌을 받은 정수인(남상미) 역시 내내 한조(이준기)의 정체를 궁금해 했다.하지만 심증만 있을 뿐 물증이 없어 그냥 넘어가려던 차에 수인(남상미)은 총잡이가 데리고 간 노비가 연하(김현수)임을 알고는 지금까지 한조(이준기)가 자신에게 부탁했던 모든 일들을 떠올렸고 그제서야 분명 뭔가 있다고 느꼈다.



    수인(남상미)은 곧바로 한조(이준기)를 찾아갔지만 자리를 비운 한조(이준기)를 만나지 못했고, 수인(남상미)은 한조(이준기)의 방에 몰래 들어가 서랍속을 살피다자신이 예전 윤강도련님에게 준 나침반을 보게 됐다.



    이렇게 수인(남상미)은 한조(이준기)가 박윤강이란 사실을 알게 됐고 방에서 홀로 오열했다. 그 후 한조(이준기)와 마주한 수인(남상미)은 그저 눈물만 글썽이며 미소를 보일 뿐 더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상우 손태영 부부 둘째 임신, 사진 속 `Who`s Nxt` 문구 의미가…
    ㆍ`한밤` 위암 투병 유채영 소식 전해, 현재 고비 넘긴 상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송하예 6단 변천사, 외모에 주기가 있나?…데뷔 앞두고 `물오른 미모`
    ㆍ2분기 GDP 0.6% 성장‥7분기 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편의점 빵 사먹고 금리 8% 챙긴다…재테크족 홀린 '이 통장' [새로 나왔어요]

      무주택자가 가입할 수 있는 최고 연 8% 금리의 적금 상품이 출시됐다. 국내 증시에는 미국 고배당주와 중국 바이오 기업에 투자하는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가 각각 등장한다. SBI저축은행은 무주택자 전용...

    2. 2

      "아시아나 합병 앞두고 일냈다"…대한항공 라운지에 무슨 일이 [차은지의 에어톡]

      공항 라운지는 여행 만족도에 있어 큰 영향을 준다. 식사·음료·휴식 공간을 제공해 출국 전 시간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편안한 공간에서 안락한 시간을 보내며 비행...

    3. 3

      中, 연초부터 '숙청 칼바람'…軍 서열 2위 장유샤 낙마

      연초부터 중국군 내 반부패 사정 칼바람이 몰아치고 있다. 중국군 내 서열 2위인 장유샤 중국공산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주석과 중앙군사위 위원인 류전리 연합참모부 참모장이 '심각한 기율위반' 혐의로 낙마하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