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요원 득녀, 지난 5월 결혼 10년만에 둘째 딸 출산…차기작도 기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요원 둘째 득녀/사진=변성현 기자
    이요원 둘째 득녀/사진=변성현 기자
    배우 이요원 둘째 득녀

    배우 이요원의 둘째 딸 출산 소식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25일 배우 이요원 소속사 구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각종 언론에 "이요원이 지난 5월 건강한 딸을 낳았다"고 알려왔다.

    또 "뒤늦게 알려진 것은 사생활 노출을 꺼리는 이요원의 뜻으로 외부에 알리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요원은 지난 2003년 사업가 박진우 씨와 결혼해 그 해 12월 첫 딸을 낳았고 결혼 10년차인 올해 둘째 딸을 낳았다.

    이요원은 지난해 SBS 드라마 '황금의 제국'이 9월 막을 내린 후 출산을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소속사측은 이요원이 현재 드라마 3편, 영화 3편을 놓고 논의 중이며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 같다" 고 덧붙였다.

    이요원 득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요원 둘째 득녀, 아기 엄마라는 것이 믿기지가 않아, 이요원 둘째 득녀, 너무 예쁠 것 같다" "이요원 둘째 득녀, 이요원 얼른 방송이나 스크린에서 볼 수 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임현태-레이디제인 부부, '다정하게 하트~'

      임현태, 레이디제인 부부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2. 2

      [포토+] 지호지방시, '독특한 스타일에 눈길'

      래퍼 지호지방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

    3. 3

      [포토+] 김국희-류경환 부부, '다정하게 패션위크 나들이~'

      배우 김국희, 류경환 부부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