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남편 처음 봤을 때 너무 귀여워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본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본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가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가 깜짝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정유미는 "식당에서 처음 봤는데 옆자리에 친구와 앉아있었다. 너무 귀여웠다"며 "안 되는 영어로 용기를 내 다가갔다"고 샘 해밍턴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Where are you from?'이라고 말을 걸었더니 '맞춰봐요'라고 답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유미는 "당시 샘 해밍턴이 나이를 6살이나 속였다"며 "4살 연상인 줄 알았는데 2살 연하였다. 나는 연하를 안 좋아한다"고 폭로했다.

    이에 샘 해밍턴은 "주변 사람들의 조언에 따른 거다. 여자에게 먼저 나이를 물어보고 올려 말하라 했다. 그땐 연하가 별로 인기가 없었을 때였다"라고 해명했다.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첫 인상 귀여웠나보네",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먼저 말 걸었다니",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연상이라고 속였구나",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보기 좋은 부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친애하는 X'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응복 감독(가운데)과 배우 김도훈, 이열음, 김유정, 김영대가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

    2. 2

      [포토] 이열음, '상큼 열매 100개 먹은듯한 깜찍함~'

      배우 이열음이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유정, 김영대, 김도...

    3. 3

      [포토] 김도훈,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남자'

      배우 김도훈이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유정, 김영대, 김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