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7인의 식객` 샤이니 키, 민물고기 폭풍 먹방 "제대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인의 식객` 폭포팀이 에티오피아 민물고기 요리를 체험했다.



    25일 저녁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7인의 식객`에서는 신성우, 샤이니 키, 김경식으로 구성된 폭포팀이 에티오피아 생선요리 전문점에서 민물고기 요리를 맛봤다. 키는 처음 맛보는 민물고기 요리에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신성우, 샤이니 키, 김경식으로 구성된 폭포 팀은 나일 강의 원류를 찾아 블루나일 폭포 트레킹에 도전했다. 이후 세 사람은 민물고기 요리 전문점에 들러 에티오피아식 생선 요리를 맛봤다.



    세 사람은 생선튀김과 그릴 구이, 통 생선구이를 주문했다. 키는 "사실 민물고기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무슨 맛인지 상상이 가질 않는다"며 염려를 드러냈다.





    주문한 메뉴가 나온 후, 세 사람은 충격에 빠졌다. 김경식이 주문한 통 생선구이인 `아사물루`의 충격적인 외양 때문. 아사물루는 물고기를 뜻하는 `아사`와 전체를 뜻하는 `물루`가 합쳐진 이름 그대로 물고기의 모습이 그대로 살아 있는 튀김 요리였다.



    아사물루는 손헌수와 남상일이 낚시에 도전한 틸라피아라는 물고기를 손질해, 특제 소스를 발라 통째로 기름에 튀기면 완성이었다. 폭포팀 멤버들은 가장 먼저 아사물루를 시식했다.



    아사물루를 입에 넣은 멤버들은 일제히 의외의 탄성을 터뜨렸다. 신성우는 "이 집이 좀 하네요"라 말하곤 아사물루를 통째로 들고 뜯어 먹기 시작했다. 키는 "이거 진짜 제대론 것 같아요"라 감탄을 터뜨렸다.
    리뷰스타 천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세원, 서정희 폭행 동영상 `충격`··목 조르더니 질질 끌고 집까지
    ㆍ`썰전` 강용석 "미국 방송사에 고소당한 자막 제작자위해 무료 변호"선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정희, 5억 피소 사건에 "그 5억원에 대한 내용을 전혀 몰라"
    ㆍ소비심리 여전히 부진‥한 달 만에 급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테슬라·현대차 국비 보조금 차 '150만원'…지난해보다 줄었다

      테슬라와 현대자동차 전기차 중 구매 보조금을 가장 많이 받는 차종 간 올해 보조금 차이가 지난해보다 큰 폭으로 줄었다. 국비 보조금 차는 지난해 370만원에서 올해 150만원으로 좁혀졌다.13일 기후에너지환경부에 따...

    2. 2

      '우리 제품 먼저 나오게…'AI 알고리즘 선점나선 기업들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오설록’의 자사몰은 지난해 4분기 난데없이 트래픽이 급증했다. 챗GPT, 제미나이 등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통해 유입되는 접속량이 1년 전보다 7배로 뛰어서다. AI...

    3. 3

      삼성전자, 최전방 GOP에 맑은 물 공급

      정부와 삼성전자가 강원도 최전방 경계초소(GOP)에 안정적이고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친환경 사업을 추진한다.기후에너지환경부는 오는 14일 육군 제2군단에서 삼성전자, 한국수자원공사 등과 강원 화천군 GOP 인근에 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