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과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박지성과 김민지는 27일 오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배성재 아나운서의 소개로 처음 만나 지난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두 사람의 오작교 역할을 하며 각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맡기로 했다. 축가는 김민지와 SBS 입사 동기인 김우주 아나운서가 맡는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러지며, 거스 히딩크 감독을 비롯한 국내외 축구인사 등이 하객으로 참석할 예정이라고.



박지성은 지난 5월 선수생활 은퇴를 선언한 이후 지난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올스타전을 마지막으로 현역 선수 생활을 마무리했다. 김민지는 지난 2010년 SBS 공채 17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후 `풋볼 매거진 골`, `세상에 이런 일이`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3월 퇴사했다.



박지성 김민지의 결혼에 네티즌들은 "박지성-김민지 결혼, 배성재가 사회 맡을만 하네", "박지성-김민지 결혼, 배성재 큰 선물 받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성-김민지는 결혼식 후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갈 예정이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간의 조건’ 천이슬, 정태호의 아내 향한 순애보에 감탄 “멋있어”
ㆍ`끝없는 사랑` 황정음, 영화 제작사 사장에게 "내가 이 영화사 살겁니다" 분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끝없는 사랑` 기자회견하는 황정음, "이것이 증거가 될 것이다. 잘 찍어달라" 부탁
ㆍ내년부터 만기10년 주택대출도 300만원까지 소득공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