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 박건형, 여장한 모습 봤더니…숨막히는 뒤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진짜 사나이 박건형'

    '진짜 사나이'의 헨리 아빠 박건형이 뮤지컬 '헤드윅' 마지막 공연을 마쳤다.

    '건드윅'이라는 애칭으로 관객들에게 사랑 받은 박건형은 지난 27일 대망의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관객들에게 힘이 되는 힐링멘트를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한 박건형의 공연은 연일 매진 사례였다.

    마지막 공연을 기념해 박건형의 팬들은 특수 제작된 '건드윅' 우산과 케이크를 선물했다. 또한 이날 '진짜 사나이'에 함께 출연 중인 김수로와 케이윌이 찾아 응원을 보냈다. 박건형은 성원에 보답하듯 두 시간 공연 후 앵콜 세 곡을 연이어 부르며 마지막 무대를 불태웠다.

    공연을 마친 박건형은 팬들에게 "시원한 맥주 한 잔씩 드리고 싶었는데 극장엔 주류반입이 안 된다. 오늘 약속을 지키겠다"고 말하며 치킨과 맥주를 선물했다.

    이어서 그는 "공연의 완성은 매진이 아니다. 여러분이 완성시켜주셨다. 정말 감사드린다. 모두 기억하겠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또한 "고민이 있으면 쌓아놓지 말고 팬카페에 올려달라"고 끝까지 '힐링남'다운 면모를 잃지 않았다.

    한편 박건형은 27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 바다에 입수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생각나는 사람을 묻자 "여자친구가 생각난다"고 소리쳤다. 이어 "사랑한다. 영원히"를 외치면서 여자친구에 대한 순애보를 드러내곤 멋있는 자세로 바다에 입수했다.

    앞서 박건형은 지난 5월25일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 "여자친구는 재작년 12월에 대학로에서 만났다"며 "11살이 어린 27살이다. 끊임없는 구애 작전으로 만났다"고 여자친구를 언급한 바 있다.

    이날 '진짜 사나이' 박건형의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박건형 여자친구, 방송보고 감동받았을 듯", "진짜 사나이 박건형, 여자친구 정말 좋아하나보다", "진짜 사나이 박건형, 여자친구 어떤 사람일지 궁금해", "진짜 사나이 박건형 여자친구 고백, 진짜 순애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이현정 기자 angelev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브리바디 뛰어!" 땅이 울렸다…씨엔블루 전성기는 '현재진행형' [김수영의 스테이지&]

      "에브리바디 뛰어!"그룹 씨엔블루(CNBLUE) 정용화의 힘찬 목소리에 공연장을 가득 채운 3천여명의 관객은 일제히 자리에서 일어나 점프했다. 쿵쿵 울리는 땅의 진동은 2010년 데뷔와 동시에 '외톨이야...

    2. 2

      HK직캠|김혜윤-로몬, '심쿵유발, 설레는 키차이~'

      배우 김혜윤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

    3. 3

      HK직캠|로몬, '미소에 빠져들겠네~'

      배우 로몬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