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28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인 걸그룹 `레드 벨벳`(Red Velvet)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를 전격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그룹명인 레드벨벳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 `레드`(Red)와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벨벳`(Velvet)을 조합해 만든 이름으로 색깔 있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매료시키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한다.



특히 레드벨벳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슬기는 과거 슈퍼주니어 멤버인 규현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를 통해 호감을 표현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규현은 ‘라디오스타’ 방송 당시 슬기에게 영상편지를 띄워 “슬기야, 연습 잘 하고 있지? 데뷔해서 잘 되길 응원할게. 그런데 너무 유명해지지 마”라는 메시지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레드벨벳은 SM이 그룹 엑소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8월 4일 데뷔곡 `행복(Happiness)`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SM 레드벨벳, 대박 날 것 같다", "SM 레드벨벳, 역시 데뷔 티저도 남다르네", "SM 레드벨벳, 미모 최강인 것 같다", "SM 레드벨벳, 제대로 된 걸그룹 탄생하나", "SM 레드벨벳, 정말 예쁘게 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효성 "폴리케톤 내년 7월부터 양산"
ㆍ보고펀드 디폴트 후폭풍 어디까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코스피, `최경환 효과`‥연중 최고치 또 경신
ㆍ최경환 "추경 소요만큼 내년 예산 확대 편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