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영증권, 가족과 함께하는 8월 신영컬처클래스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영증권은 8월 12일(화) 오후 3시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내 한국예술종합학교 크누아홀에서 ‘음악 속, 소통의 앙상블’이라는 주제로 8월 신영컬처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감상하기 좋은 실내악 공연으로 꾸며진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이영희 교수가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고, 클래식 음악계의 차세대 대표주자로 주목받는 이상은(첼로), 옥유아(바이올린)와 함께 피아노 3중주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강의를 맡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이영희 교수는 국내외 유수의 콩쿠르에서 공식 반주자로 활동한 피아니스트이다.



    미국 존스홉킨스 대학 피바디 음악원에서 반주과 석사, 남가주대에서 음악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첼로를 연주하는 이상은씨는 워싱턴 요한슨 국제콩쿠르 우승, 주니어 차이코프스키 국제콩쿠르 2위 등 수상경력이 돋보이며,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옥유아씨는 만 9세의 나이로 서울시립교향악단과 협연해 일찌감치 주목 받은 재원이다.



    이번 공연은 바이올린 솔로 곡인 파가니니의 ‘카프리스 24번’로 시작해 피아노, 첼로, 바이올린의 ‘피아노 3중주’ 앙상블을 느낄 수 있는 피아졸라의 ‘리베르탱고’까지 총 11곡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공연과 함께 이영희 교수는 악기설명과 작품해설을 통해 참여한 관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이번 신영컬처클래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실내악 공연을 마련했다”며 “특히 이영희 교수의 해설과 함께 하는 피아노3중주 공연은 누구나 쉽게 이해하며 들을 수 있어 관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영증권 홈페이지 (www.shinyoung.com)에서 선착순으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신영증권 고객지원센터(1588-8588)을 통해 할 수 있다.


    김치형기자 c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M 새 걸그룹 레드벨벳, ‘규현이 눈길 갈만해’ 심쿵 비주얼
    ㆍ효성 "폴리케톤 내년 7월부터 양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중공업터보기계, SMR 냉각재 펌프에 도전… UNIST와 맞손

      덕산그룹 계열사인 현대중공업터보기계가 울산과학기술원과 손잡고 소형모듈원자로(SMR)의 용융염(액체소금) 냉각재 펌프 개발에 착수한다.현대중공업터보기계는 지난 29일 UNIST와 ‘차세대 SMR 핵심 기자재...

    2. 2

      푸틴·젤렌스키 회담 가능성 열어둔 러시아 “성과 있는 만남이어야”

      러시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간 정상회담 자체를 배제하지는 않지만,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만남이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29일 타스 통신에 따르면 유리 우샤코프 크...

    3. 3

      포스코인터, 영업익 1.2조 '사상 최대'…3년 연속 '1조 클럽' 수성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3년 연속 영업이익 1조원 돌파에 성공했다. 에너지와 소재, 식량 등 3대 핵심 사업을 축으로 한 포트폴리오 다각화가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