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교진♥소이현 웨딩화보, 프랑스 현지인 탄성 자아낸 비쥬얼 "파리의 부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의 웨딩 화보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웨딩 매거진 `싱글즈 웨딩` 8월호에서는 `톱스타 예비부부` 소이현과 인교진이 함께한 커버와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웨딩 화보에서는 프랑스 파리 근교의 우아한 샤토를 배경으로 진행, 소이현과 인교진 커플은 그저 바라만 봐도 행복한 연인의 포스를 물씬 풍기며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쇼메 하이주얼리에 세인트 헬레나와 엔조 최재훈의 웨딩 드레스를 매칭한 소이현의 자태는 현지인들의 탄성을 자아낼 만큼 고혹적이고 아름다웠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번 웨딩 화보에서는 소이현과 인교진의 유쾌하면서도 진실된 러브 스토리가 담겨 있는 속 깊은 인터뷰까지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이현 인교진 웨딩 화보, 정말 잘 어울린다 선남선녀다" "소이현 인교진 웨딩 화보, 톱스타 예비부부 물오른 미모 보기 좋다" "소이현 인교진 웨딩 화보, 진짜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이현 인교진 커플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웨딩` 8월호와 `싱글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싱글즈 웨딩)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M 새 걸그룹 레드벨벳, ‘규현이 눈길 갈만해’ 심쿵 비주얼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효성 "폴리케톤 내년 7월부터 양산"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그린란드사태에 금값 온스당 4,700달러 돌파

      그린란드 사태로 미국과 유럽간 무역 전쟁 발발 가능성이 떠오르며 금값이 온스당 4,700달러를 돌파,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은값도 사상 최고치를 넘어섰다. 20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시간으로 오후 3시 ...

    2. 2

      "한국만 유독 유난? 이 사진들 봐라"…두쫀쿠 비판에 나온 반박 [이슈+]

      최근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 열풍에 일각에서는 "한국은 유독 유행에 민감하고 유난 떤다"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에 "유행을 따라 가는 게 왜 나쁘냐"는 반박도 나온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쫀쿠를 구매...

    3. 3

      현대제철 "철근 감산"…인천공장 일부 폐쇄

      국내 철근 시장 침체가 길어지면서 현대제철이 인천 철근공장 일부 설비를 폐쇄했다. 철근산업의 구조적 공급 과잉이 한계에 다다랐다는 평가가 나온다.철강업계에 따르면 현대제철은 20일 인천공장 노사협의회를 열어 연 8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