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걸스데이 민아(21)가 축구선수 손흥민(22·바이에르 레버쿠젠)과의 열애를 결국 인정한 가운데 손흥민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오후 민아 소속사 측은 공식 자료문을 통해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SNS를 통해 서로 팬 관계로 지내다가 최근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아직 시작하는 단계이기에 언론에 공식화 하는 것이 서로에게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현재 소속사 입장에서도 당황스러워 지금 상황 정리하는데 오해를 빚은 부분에 있어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앞서 민아 소속사 측은 복수의 매체와의 통화에서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력 부인을 했지만 이후 공식입장에서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시작했다고 입장을 번복해 혼란을 줬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은 이날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됐다. 보도에서 손흥민 차 아우디 R8에서 민아와 달달한 데이트 장면도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손흥민 민아 자동차 데이트에서 포착된 자동차는 손흥민의 애마로 아우디에서 제작한 흰색 R8 쿠페다. 430마력을 내는 4.2L 엔진을 탑재했으며 현재 국내에서 2억2450만원 가량에 판매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손흥민에 대해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다. 손흥민은 1992년 출생으로 `축구 명문` 동북고등학교를 거쳐 현재는 독일 레버쿠젠에서 활약하고 있다. 2014브라질월드컵 국가대표로 선발돼 월드컵 30번째 골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손흥민의 연봉은 300만 유로(한화 약 42억원)로 알려졌으며 지난해 여름 레버쿠젠으로 이적할 당시 1000만 유로(한화 약 142억원)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팀 최다 이적료를 받은 바 있다.



민아 손흥민 열애설 공식입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그래서 사귄다는거야 아직 아니라는거야”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애매한 사이네”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잘 만나보길”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함부르크 홈페이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홍진경 “너 남편 외모 안봤잖아” 는 소리에 “나 봤어요!!” 버럭
ㆍ`트라이앵글` 지연, 임시완 죽음에 눈물 "이제야 오해 풀었는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주걸륜, 14살 연하 한국계 모델 쿤링과 `결혼 임박`…누구?
ㆍ제조업 체감경기 11개월만에 최악‥내수부진 여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