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김가연 "딸-남편 임요환 연관 짓는 저속한 악플 못 참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가연이 저속한 악플(악성 댓글)에 대한 분노를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의 `미저리` 특집에서 조관우, 김가연, 유상무, 다솜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DJ 김구라는 김가연에게 악플에 대한 고소를 몇 건 정도 했는지 묻는데 김가연은 전체 고소 건수는 80여건에 처벌되고 통지 받은 것은 40건 정도 된다고 말했다.



    이어 패드립(패륜적인 애드립)을 위주로 고소한다면서 일반적인 비난과 조롱은 참고 넘어간다고 그녀만의 기준을 전했다.



    DJ 규현은 가연의 이런 고소 효과인지 김가연에 관련된 글에는 정중한 악플이 달린다고 전했고 DJ 김구라는 "내 것도 대행해 달라."라고 부탁했다.



    김가연이 본인 악플은 알아서 처리하라고 말하자 김구라는 "그렇지 힘들겠지?" 라면서 "난 욕 먹어도 싸다. 백만 년 동안 욕먹을 것. 하지만 아들한테만은 하지 말아 달라."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러자 김가연은 자신도 참다가 열아홉 살 난 딸 때문에 고소를 시작했다면서 "딸하고 남편 임요환하고 연관 짓는 저속한 악플에 상처받는 모습을 보고 엄마로서 고소를 감행 할 수밖에 없었다."라고 말해 MC들의 공감을 얻었다.



    유상무가 신고하면 그들이 작성한 악플이 전부 적발되는지 묻자 김가연은 다 적발된다고 말하면서 "나는 계속 조사한다. 한 번 찍히면 악플 달 때마다 캡처해서 컴퓨터에 만들어 놓은 폴더에 바로 저장한다."라고 말했다.



    악플러를 추적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점검한다는 그녀의 노력에 MC들은 박수를 보냈고 "비판할 때 나쁜 표현을 할 수 있으나 정중하게 해 달라."라며 입을 모았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걸륜, 14살 연하 한국계 모델 쿤링과 `결혼 임박`…누구?
    ㆍ이본 카라스코, 다저스 스타디움에 초미니로 등장 `눈길`.. 역시 매력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2호 태풍 나크리 경로…`주말 비 소식` 11호 태풍 할롱은?
    ㆍ최경환 "경기부양 위해 하반기 26조원 공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초슬림 '디지털 종이' 뭐길래…삼성전자, 18조원 시장 노린다

      삼성전자가 A4 크기 수준에 불과한 '디지털 종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제품군을 확대해 18조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하겠단 구상이다.삼성전자는 30일 13형 디지털 사이니지...

    2. 2

      LS일렉트릭, 美 배전반 자회사 1.6억달러 추가 투자

      LS일렉트릭이 북미 현지 배전 솔루션 생산 인프라에 대한 추가 투자를 결정하고 글로벌 배전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LS일렉트릭은 미국 유타주 시더시티에 있는 배전반 제조 자회사 &l...

    3. 3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가습기 40만대 '자발적 리콜'

      스타벅스코리아가 2025년 겨울 e-프리퀀시 행사 증정품으로 제공된 가습기 2종에 대해 자발적 리콜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배터리 과열로 추정되는 국소적 화재 발생 신고가 접수되자 스타벅스는 이 같이 결정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