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탁재훈, 아내 이효림과 이혼 소송 중 ‘원인은 성격 차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아내 이효림씨와 이혼 소송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31일 오전 한 매체는 컨추리꼬꼬 출신 탁재훈(본명 배성우, 46)이 아내 이효림 씨(40)와 이혼 소송중이라고 보도했다.



    성격 차이를 겪다가 갈등을 좁히지 못한 탁재훈은 이미 지난 6월 법률대리인을 통해 아내 이효림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밝혀졌다.



    결국 탁재훈의 위임을 받은 법률대리인은 서울가정법원에 관련 소장을 제출, 이에 따라 두 사람은 이혼 소송과 함께 양육권 및 재산권 분할 등을 놓고 법정 다툼을 벌여야 할 처지에 놓이게 됐다.



    앞서 탁재훈은 지난해 불법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고 칩거 중인 상태로 이혼 관련 소송도 법률대리인에게 모두 일임한 채 외부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다.



    한편 탁재훈 이효림 부부는 지난 2007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아내 이씨는 중견 식품업체 회장의 딸로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한차례 이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전 남친에 "너랑 키스할 때마다 민영이 생각날거야"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 발언에 화자 대하는 생각 달라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탑 소희 연인 화보, 파파라치들 피해 다정히 잡은 두 손 "잘 어울려~"
    ㆍ최경환 "경기부양 위해 하반기 26조원 공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산지와 협업"…신세계百, 태국 차층사오 망고 선물세트 첫 선

      신세계백화점이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해외까지 지정 산지를 확대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신세계는 태국을 대표하는 망고 산지인 차층사오 지역의 유명 농장과 직접 협력해, 재배부터 수확, 후...

    2. 2

      국제유가 내렸는데…고환율에 수입물가 6개월 연속 상승

      수입물가가 지난달까지 6개월 연속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국제유가가 하락하면 물가가 내리는 게 보통이지만 1400원 후반까지 튄 환율이 물가를 끌어올렸다.한국은행이 14일 발표한 수출입물가지수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3. 3

      코코아값 반토막인데 초콜릿은 '금값'…"한달 뒤 어쩌나" 한숨 [트렌드+]

      "코코아 가격은 내려갔는데 납품업체는 다음 달부터 재룟값을 20% 올린다고 하네요. 곧 밸런타인 대목인데 재료비 부담이 커져 눈앞이 캄캄합니다."서울 마포구에서 초콜릿 전문점을 운영하는 40대 이 모 씨는 최근 납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