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조관우, 재혼 스토리에 유상무 `닭똥 같은 눈물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관우의 재혼이야기에 유상무가 눈물로 리액션을 했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의 `미저리` 특집에서 조관우, 김가연, 유상무, 다솜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네 아이의 아버지이자 10살 연하의 아내와 재혼 했다는 조관우는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면서 "사실 아들만 잘 키우고 결혼을 안하려했는데 여자가 괜찮았다. 우리 아이들에게 잘하고 아이들이 더 따르더라."라며 지금의 아내를 은근히 자랑했다.



    그러자 갑자기 유망무가 눈물을 쏟아내기 시작했고 그 모습에 놀란 DJ 김구라는 왜 우느냐며 당황했다.



    이에 유상무가 자유자재로 울고 싶을 때 울 수 있다고 말하자 김구라는 신기한 듯 여자 앞에서도 우냐고 물어봤고 유상무는 여자 앞에서도 하려면 할 수 있다면서 씨스타 다솜에게 "오빠 떠나면 안 돼?"라며 닭똥 같은 눈물을 뚝뚝 흘렸다.



    다솜이 질색 하며 우는 남자는 싫다고 말하자 유상무는 갑자기 눈물을 멈추고 정색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상무는 슬픈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 눈물 리액션을 했다고 말했고 DJ 규현은 "슬픈 얘기 안 했다. 밝은 얘기 했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유상무의 눈물 연기가 끝이 난 후 계속 말을 이어가던 조관우는 당시 결혼을 해야겠다는 아내에게 어려운 형편 탓에 결혼을 늦추자고 말렸지만 그녀가 임신을 한 사실을 안 후 재혼을 결심했다면서 혼전임신을 고백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전 남친에 "너랑 키스할 때마다 민영이 생각날거야"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 발언에 화자 대하는 생각 달라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재보궐선거 당선자` 권은희, 어두운 표정으로 축하 인사
    ㆍ지난해 공공부문 690조 지출‥GDP 비중 47.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설화수, 영국 온라인 플랫폼 '컬트 뷰티' 공식 입점

      설화수가 영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뷰티 플랫폼 ‘컬트 뷰티’에 공식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영국은 뷰티 문화와 브랜드 가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럭셔리 소비자층이 형성된 시장으로, 유...

    2. 2

      신일전자, 2026 신년회 성료…"과감한 도전으로 미래 경쟁력 확보"

      국내 종합가전 브랜드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지난 1월 16일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200여 명의 임직원 및 파트너사와 함께 2026년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신일은 ‘RU...

    3. 3

      더핑크퐁컴퍼니, 美 테라핀 스테이션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미국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투어 전문 기업 ‘테라핀 스테이션 엔터테인먼트’와 신규 공연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