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가은 "재벌 2세와 열애? 사실은…" 누구길래? 전면 부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정가은(37)의 열애 상대가 재벌가 자제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소속사가 사실과 다르다는 입장을 밝혔다.





    정가은 소속사 디딤오삼일 관계자는 31일 "정가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알고 지낸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이제 막 친해지는 단계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전면 부인했다.





    앞서 한 매체는 정가은이 2살 연하인 모 대기업 회장 차장 윤모(35) 씨와 핑크빛 기류에 휩싸였다고 보도했다. 또 열애설 당사자인 윤 씨는 훤칠한 외모에 스마트한 성격으로 현재 경영수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골프를 함께 즐기면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급격히 발전했다.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면서 알게 된 건 사실이지만, 필드에 나간 것도 몇 번 되지 않는다고 한다. 기사가 와전됐다"고 말했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199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에 입상했다. `송혜교를 닮은 외모`로 유명세를 탄 그는 예능, 광고,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가은 요즘 뭐하나 했더니 열애설 터졌네" "정가은 열애설 소속사에서 아니라잖아" "정가은 열애설 재벌 2세와 열애? 둘이 알아서 잘 만나겠지 관심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AXIM 화보)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집 구조, `슈퍼맨` 나오는 건 반? 12억원 규모 장난 아냐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전 남친에 "너랑 키스할 때마다 민영이 생각날거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2호 태풍 나크리 경로…`주말 비 소식` 11호 태풍 할롱은?
    ㆍ지난해 공공부문 690조 지출‥GDP 비중 47.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도미노피자 "28일 SKT 방문포장 고객에겐 50% 할인 혜택"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을 위한 새해 첫 'SKT T 데이'를 오는 28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도미노피자는 SKT 고객들에게 28일 하루동안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

    2. 2

      "너무 비싸다" 대통령 한 마디에…'반값 생리대' 쏟아진다 [이슈+]

      국내 생리대 업계가 기존 제품보다 절반가량 저렴한 '반값 생리대'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이 "우리나라 생리대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다"고 지적하자 나타난 변화다. 제품 가격 논란을 잠재우기...

    3. 3

      신세계백화점, 한우 특수부위 명절 선물세트 30% 확대

      신세계백화점이 이번 설 명절을 맞아 한우 특수부위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해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최근 한우 소비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 단순히 '비싼 고기'를 선호하던 단계를 넘어서, 부위별 식감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