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박준형, 냉동연예인 된 이유가? `먹는 국주·러브 오브 배터리` 어록 탄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한도전` god 맏형 박준형이 9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무한도전`은 더운 여름밤에 대처하는 `열대야` 특집으로 꾸며져 god 박준형, 이국주, 홍진영, 류승수, 김원준, 남창희 김제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2005년 `놀러와` 출연 이후 처음 방송에 나왔다는 박준형에게 `무한도전` 제작진은 `냉동연예인`이라는 수식어를 붙였다.





    박준형은 출연진들과 포옹을 하며 반갑게 미국식 인사를 나눈 뒤 옛날과 방송 스케일이 다르다며 예전엔 카메라가 4대밖에 없었다면서 수많은 카메라 수에 놀라워했다.





    유재석은 홍진영을 소개하며 `사랑의 배터리`로 유명하다고 하자 박준형은 "오, 러브 오브 배터리"라며 반가운 척을 했고, 이국주를 소개하자 국수와 착각했는지 "먹는 국주?"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또 김제동에 대해서는 "제동이는 알지"라며 옛 예능프로그램 `느낌표`의 `눈을 떠요`를 같이 했다며 옛 추억을 꺼내놓자 이에 출연진들은 "박물관이다" "냉동인간이다"라며 추억여행에 떠나게 하는 박준형에 시선을 모았다.





    한편, 박준형은 god 동생들이 "나를 (무한도전 녹화장에) 혼자 보낸 걸 걱정하더라"며 전화로 급호출했고, 손호영과 데니 안이 출연진들의 환호를 받으며 등장했다.





    손호영과 데니 안은 "쭈니 형이 민폐 끼친 건 아니죠? 우리 형 괜찮게 하고 있죠?"라고 묻기 시작했고, 급기야 박준형에게 "욕은 안 했지? 욕만 안 하면 돼!"라며 맏형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박준형 냉동연예인 완전 빵빵 터뜨렸다" "무한도전 박준형 완전 급호감 god 맏형 먹는 국주에서 빵 터졌네" "무한도전 박준형 9년 만의 방송출연이라니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있길! 진짜 재밌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풍 `나크리` 이어 11호 `할롱` 북상 "다음주 남부지방 영향"
    ㆍ경북 청도서 승용차 계곡물에 휩쓸려 7명 사망 `사고 당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무한도전` 이국주, 과거 8쌍둥이 졸업사진 공개 "매력덩으리"
    ㆍ최경환 노믹스 탄력‥경제법안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5분 늦으면 3000원" 보상…배민 '위기의 쿠팡이츠' 본격 흔들기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이 배달 지연 보상 제도를 강화한다. '탈(脫)팡족'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배달의민족 신규 유입자를 늘리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2. 2

      서민 등골 휘는 '고환율'…원인은 정부에 있다고?

      개인과 기업이 5대 시중은행에 예치한 달러 예금이 지난해 12월에만 12% 늘었다. 정부가 외환시장에 개입해 원·달러 환율이 크게 하락하자 시장 참가자들은 이를 달러 저가 매수 기회로 파악하고 달러를 더...

    3. 3

      145개국 최저한세 개편 합의 이끌어낸 'MZ 공무원'

      “국내 기업들의 건의를 받고 ‘밑져도 본전’이라고 생각하며 시작한 게 결국 145개국의 합의를 이끌어냈습니다. ”글로벌 최저한세 개편안을 이끈 재정경제부 김정아(오른쪽)&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