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2TV '가족끼리 왜 이래' 티저 영상 캡쳐 /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
사진 = KBS2TV '가족끼리 왜 이래' 티저 영상 캡쳐 /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티저 영상아 공개돼 화제다.

지난 2일 KBS 2TV '가족끼리 왜 이래' 측은 유튜브를 통해 드라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식 바보로 살아온 차순봉(유동근)씨네 삼 남매가 서로 다른 개성이 담겨 재미를 선사한다.

김현주는 회사와 집에서 다른 두 얼굴을 가진 ‘깡 빼면 시체’ 첫째 차강심으로 출연해 김상경(문태주)과 함께 절정의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박은 출세 지상주의 둘째 차강재로 변신해 차가운 매력으로 시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한편 ‘욱질은 나의 힘’이라는 셋째 차달봉을 연기하는 박형식은 싸움질과 경찰서행으로 코피를 흘리는 등 강렬한 첫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택한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전한다. 이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가족끼리 왜 이래'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족끼리 왜 이래' 티저 영상만 봐도 재밌다" "'가족끼리 왜 이래' 티저 영상, 꼭 챙겨 봐야지"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 등장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