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임신테스트 결과는? ‘피임약 먹었는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수가 임신테스트를 해보았다.



    8월 5일 방송된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12회에서는 임신테스트기를 통해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현수(최정윤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현수는 계속해서 이유 없이 구역질이 났고 체기를 느꼈다. 현수는 재니(임성언 분)와 복희(김혜선 분)의 냉랭한 분위기 때문에 체했을 것이라 생각하고 손을 따거나 소화제를 먹었다. 그러나 증상은 호전되지 않았다.



    문득 현수는 전에 재니가 ‘혹시 임신한 거 아니냐’고 했던 말을 떠올렸다. 급히 약국으로 달려간 현수는 임신테스트기를 샀다. 현수는 삼신할매한테 간절히 빌며 임신으로 결과가 나오길 바랐다.



    그러나 결과는 임신이 아니었다. 현수는 눈물을 흘렸다. 임신인지 체한 건지 구분도 못하고 기대를 걸었던 자신이 너무 한심했다.





    현수가 우울해 보이자 수호(강성민 분)는 “무슨 일이냐”라고 물었다. 현수는 “임신 테스트 했다. 임신 아니다”라며 우울해했다.



    이어 현수는 “우리 시험관이라도 할까?”라고 말했고 수호는 “그게 얼마나 힘든지 모르느냐, 그것도 한번에 될지 안 될지도 모르는데. 나는 아이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현수는 자신이 얼마나 간절하게 아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수호에게 토로했다. 고아원 봉사를 다니면서 삼신할매를 원망하기도 했는 현수의 말을 들으며 수호는 마음이 아팠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집 구조, 미로같은 구조의 어마어마한 크기 `시세만 13억`
    ㆍ김완선 이모 한백희 언급, 강수지 "늘 곁에 있어 말도 못 걸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C 합의 이혼 13년 결혼 생활 끝 `이혼 사유…` 지난해 3월 무슨 일?
    ㆍ외화보유액 13개월 연속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라인뱅크, LINE 연계 덕에 대만 1위…韓 인뱅과 다르다"

      한국 인터넷은행의 기술력과 서비스 수준은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을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는다. 글로벌 금융·핀테크 리서치 기관 '탭인사이트(TAB Insights)'가 세계 디지털은행...

    2. 2

      1500원대 기웃거리는 환율에…기준금리 5연속 동결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금통위)가 기준금리를 5연속 동결했다.한은 금통위는 15일 통화정책방향 회의를 열고 기준금리를 연 2.50%로 동결했다. 금통위는 지난해 하반기 들어 인하 행렬을 멈추고 7&middo...

    3. 3

      고성엔지니어링, 케이지에이 커버 일체형 배터리 개발 MOU

      로봇 시스템 통합(SI) 솔루션 전문기업 고성엔지니어링은 이차전지 전극공정 전문기업 케이지에이와 ‘AI 드론용 커버 일체형 배터리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