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최대철, 러브라인 못지않은 찰떡콤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혁·최대철의 콤비가 화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조진국 극본 이동윤 연출 (주)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주) 제작)측은 5일, ‘운명처럼 널 사랑해’ 코믹 라인을 든든하게 책임지고 있는 장혁과 최대철의 장난기 넘치는 촬영장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은 말끔한 슈트를 차려 입고, 다리를 꼰 채 소파에 기대 앉아 있다. 반면 탁실장 역할의 최대철은 평소 촐싹대는 캐릭터답게 두 손으로 장혁의 손을 감싸 쥔 채 공손하게 무릎을 꿇고 앉아 있어 눈길을 끈다. 장혁의 장난스러운 울대 가격에도 굳게 잡은 장혁의 손을 놓지 않는 최대철의 모습과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극중 두 사람은 까칠한 사장 이건(장혁 분)과 그의 총애에 목말라하는 애교쟁이 비서실장 탁구대(최대철 분)로 분한다. 사장과 비서실장의 관계이면서 유치원 동창인 죽마고우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커플 몸 개그를 불사하는 코믹한 모습과 진지함을 오가며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깨알 웃음을 주고 있다.



    이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드라마 속에서 건과 탁실장은 유치원 동창으로 서로에 대해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이로 설정되어 있다”며 “실제로 장혁과 최대철도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기 때문에 현장에서 돈독하게 지내고 있다”며 “두 사람은 만나기만 하면 대본에도 없는 애드리브를 연구하거나 함께 코믹한 상황을 설정하는 등 최고의 호흡으로 촬영장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목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집 구조, 미로같은 구조의 어마어마한 크기 `시세만 13억`
    ㆍ김완선 이모 한백희 언급, 강수지 "늘 곁에 있어 말도 못 걸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링캠프` 성유리 김제동, 장난기 가득 비하인드컷 `화기애애`
    ㆍ외화보유액 13개월 연속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금 5000달러·은 100달러 '코앞'

      국제 금값이 사상 처음 트로이온스당 4900달러를 넘어서며 5000달러 돌파를 눈앞에 뒀다. 은과 백금 가격도 잇달아 최고가를 경신했다.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국제 금 현물 가격은 한국시간 23일 오전 10시45분 기...

    2. 2

      "집값 더 오른다" 4년여 만에 최고

      정부의 부동산 규제에도 집값이 잡히지 않으면서 집값 상승 기대심리가 4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높아졌다. 서울 등 수도권 지역에서 이런 기대심리가 더 강한 것으로 조사됐다.한국은행이 23일 발표한 ‘소비자동...

    3. 3

      보이스피싱까지 손뻗친 中企 정책자금 브로커

      중소기업에 정부 정책자금과 저리 대출을 주선해주는 명목으로 불법 중개 수수료를 받는 브로커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정부의 중소기업 연구개발(R&D) 지원 예산과 시중은행 중기 대출이 역대 최대 규모로 커지면서다.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