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동네예체능` 테니스, 라인업 확정..신현준에서 성시경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의 새로운 종목과 함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5일 `예체능` 제작진은 "한여름 밤 브라운관을 거친 땀과 열기로 달궜던 축구에 이어 장소불문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운동 테니스를 새 종목으로 선정하게 됐다"며 "선발 라인업 또한 강호동, 정형돈, 이규혁, 양상국, 신현준, 이재훈, 성시경, 차유람으로 결정돼 8명을 주축으로 테니스 편이 이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 중 양상국은 축구 편 이후 `예체능`에 합류하게 됐지만, 누구보다 스포츠를 향한 열정과 패기가 눈에 띄어 테니스 편 역시 함께하게 됐고, 축구 편에서 가장 놀라운 성장세를 보인 이규혁은 전직 스케이팅 선수답게 스포츠에 대한 남다른 지식과 함께 테니스를 통한 성장이 가장 기대되는 선수라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앞으로 `예체능`이 새롭게 도전할 종목인 `테니스`에 대해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대학교까지 테니스 선수로 활약했던 배우 신현준은 1984년 `월간 테니스` 표지모델뿐만 아니라 다수의 잡지에 등장할 정도로 `테니스 계의 스타`였던 화려한 이력을 지닌다. 무엇보다 강호동이 지난해 9월 `연예가중계` 출연 당시 "새롭게 영입하고 싶은 멤버"로 신현준을 꼽으며 "테니스 1:1 단식 대결을 요청한다"고 러브콜을 보내 그의 합류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가수 이재훈과 성시경은 명실공히 연예계 대표 `테니스 마니아`로 유명하다. 특히 이재훈은 1년 전 `테두리 테니스`팀을 창단해 회장을 역임할 만큼 테니스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 또한 `당구여신` 차유람은 당구에 입문하기 전, 초등학교 시절 테니스 선수를 꿈꾸며 `전국소년체전 전남대표`로 활약했을 만큼 수준급 실력을 자랑한다. 이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동네예체능` 테니스 편 라인업 대박이네" "`우리동네예체능` 테니스 얼른 보고 싶다" "`우리동네예체능` 테니스 신현준 이재훈 성시경 차유람 활약 기대된다" "`우리동네예체능` 테니스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의 7번째 종목 테니스 편은 19일 첫 방송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집 구조, 미로같은 구조의 어마어마한 크기 `시세만 13억`
    ㆍ김완선 이모 한백희 언급, 강수지 "늘 곁에 있어 말도 못 걸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링캠프` 성유리 김제동, 장난기 가득 비하인드컷 `화기애애`
    ㆍ주민등록번호, 7일부터 무단수집 처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R&D 예산 두고 예산처·과기부 매달 국장급 협의체 가동

      연구개발(R&D) 예산을 둘러싼 정부 부처 간 역할 분담 방식이 바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선(先)조정하고 기획예산처가 최종 결정해온 기존 구조에서 벗어나, 양 부처가 예산 편성 전 과정에 함께 참여하는 ...

    2. 2

      [임현우 기자의 키워드 시사경제] 무신사·스페이스X…증시에 大魚들이 온다

      새해 미국 자본시장에서 역대급 기업공개(IPO)에 대한 기대감이 확산하고 있다. 영국 경제지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의 우주 기업 스페이스X와 인공지능(AI) 개발업체 오픈...

    3. 3

      "빚만 늘어난다"…1인당 가계대출 1억원 육박, 역대 최대

      국내 가계대출 차주의 1인당 평균 대출 잔액이 9700만원을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 역대 최대치다.12일 한국은행이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박성훈 의원에게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3분기 말 기준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