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출연진, 하연주-김정훈-남휘종-강용석 등 라인업 6명
‘더 ‘더 지니어스3’ 출연진이 공개됐다.

8월5일 tvN ‘더 지니어스3’에는 멘사 회원으로 알려진 배우 하연주와 스타 강사 남휘종, 변호사 강용석, 개그맨 장동민, 웹툰 작가 이종범, UN 출신의 배우 김정훈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첫 방송일이 다가오면서 자연스레 ‘더 지니어스2’ 당시 불거졌던 친목질 논란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당시 ‘더 지니어스2’에 출연했던 출연자들은 연예인 출연자들의 친목으로 게임을 진행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앞서 제작진은 일반인 참가자를 ‘더 지니어스3’에 투입하겠다고 밝혔다. 두뇌 싸움에서 보다 다양한 경우의 수를 보여주기 위한 선택이었다. 아직까지 일반인 출연자에 대해서는 정보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예선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참가자들인 만큼 이들이 현재까지 공개된 스타 참가자들과 어떤 대결을 펼쳐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더 지니어스3’는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숨 막히는 두뇌대결과 심리전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더 지니어스3’ 출연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3 출연진, 이번에는 좀 기대되네” “더 지니어스3 출연진, 나머지는 누굴까” “더 지니어스3 출연진, 1편이 최고였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w스타뉴스 이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중국 윈난 규모 6.5 지진…‘사상자 2000여명’ 대참사
▶ 해운대 폐목재, “침몰 화물선에 적재된 합판” 복구는 언제쯤?
▶ 찰리 욕설, 공식사과 “은혜 저버린 것 같아 부끄럽고 죄송하다”
▶ 11호 태풍 할롱 경로, 예상 경로는?…한반도 주말 영향권 ‘긴장’
▶ 청와대 윤일병 사건 “진상조사와 재발 방지책 마련이 우선” 입장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