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테마파크 원마운트가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 `키즈존`을 신규 오픈 했다.



원마운트는 방학 시즌을 맞아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공간 일부를 `키즈플레이존` `팡팡플레이존` `만들기체험관`으로 탈바꿈 시키고 8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키즈플레이존`은 원마운트 워터파크 7층에 꾸며진 어린이 전용 물놀이 공간이다. 물 위에서 보트를 타고 페달을 밟아 운전하는 `페달보트`, 작은 슬라이드와 1만여 개의 볼로 채워진 `볼풀장`, 모형 자석 물고기 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낚시존` 등 5개의 놀이시설 및 오락기구가 있다.



또한 <뽀로로>, <라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들을 상영하는 `상영관`과 `텐트존`을 마련해 아이와 부모님이 놀이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키즈플레이존`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페달보트와 텐트 대여를 제외한 모든 이용료는 무료다.



`팡팡플레이존`은 대형 트램폴린과 에어바운스가 있는 스노우파크 내 어린이 놀이터다. 트램폴린은 어린이 3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으며, 에어바운스도 동시에 20의 어린이가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규모다. `팡팡플레이존`에서는 어린이용 승마 놀이기구 `점핑포니`, 자동자 경주 게임 시설 `F1 레이싱` 등도 함께 운영한다.



`만들기체험관`은 스노우파크 3층에서 8월 한 달 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어린이 체험존이다. 이곳에서는 3D 입체 모형 퍼즐, 우드팬시, 비누 만들기 등 약 6천원 내외의 재료비만 내면 다양한 공예 체험을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복식체험, 전통 놀이, 영화 속 소품 전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 및 이용 요금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집 구조, 미로같은 구조의 어마어마한 크기 `시세만 13억`
ㆍ김완선 이모 한백희 언급, 강수지 "늘 곁에 있어 말도 못 걸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링캠프` 성유리 김제동, 장난기 가득 비하인드컷 `화기애애`
ㆍ주민등록번호, 7일부터 무단수집 처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