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중이 ‘도수코5’에 새로운 멘토로 출연을 알렸다.



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On style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 GUYS&GIRLS‘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시즌1부터 홀로 ’도수코‘를 이끌어 오던 장윤주는 새로운 멘토로 모델 김원중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시즌1부터 여자 모델로 꾸려진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이하 도수코)는 시즌5로 더욱 새로워졌다. 남자, 여자 모델이 최고의 자리를 놓고 서바이벌을 펼치는 형식으로 확 바뀐 것. 이에 남자 모델 도전자들의 멘토가 될 톱 모델 김원중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날 김원중은 “지난 시즌은 시청자로 ‘도수코’를 봤다. 모델 일을 시작한 지 5년이 됐는데 그때 남자도 출연할 수 있었다면 참여해 보고 싶었을 것이다”며 “이번 ‘도수코’에 참여하게 되면서 도전자들에게 나의 신인 때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예고편에서 조금 유쾌한 모습이 나간 거 같은데 멘토로서 진지한 모습도 보여주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도수코’의 매력은 성장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거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번 도전자들이 성장 속도도 빠르고 치열하다고 하더라. 최고로 멋있는 경쟁이 아닌가 싶다”며 기존 ‘도수코’보다 치열하고 실력도 뛰어난 ‘도수코5’를 기대케 했다.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으로 2010년 9월 첫 선을 보인 후 시즌4까지 다양한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높은 인기를 누렸다.



한편 다섯 번 째 시즌을 맞아 ‘도전 수퍼 모델’ 시즌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한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 GUYS&GIRLS‘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3차 최종면접, 4차 심층 인터뷰를 통해 28명의 도전자를 선발했다. 오는 16일 밤 11시 첫 방송.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요가, 근육잡힌 바디에 흐트러진 머리 `화보 같아`
ㆍ송승헌 유역비,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보기만 해도 `훈훈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정현 수묵화드레스, 멀리서 봐도 한 눈에... 화사 미모 `눈길`
ㆍ최경환 "경제 활성화 위해 조세정책 적극적 운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