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진짜 부부? `애교 철철 프러포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상렬이 프러포즈를 했다.



    8월 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에는 임현식, 박원숙, 지상렬, 박준금이 출연, 지상렬이 박준금에게 은연중에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준금은 지상렬을 위해 음식을 배우겠다며 두 사람이 함께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찾아갔다. 이혜정의 집을 찾아간 두 사람은 이혜정에게 집을 구경해 달라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이혜정의 집을 돌아보던 두 사람은 집 앞 안에 있는 엘리베이터에 놀라했으며, 푸드 스튜디오에 숙성 창고, 유기농 텃밭까지 있는 모습을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박준금은 이혜정을 위해 유기농기능사 자격증까지 땄다는 이혜정 남편의 이야기에 "남편이 저렇게 외조를 해주는데 좀 보고 배워"라며 투정을 부렸다.



    이에 지상렬은 "땅이 있어야 심죠. 집 앞이 다 콘크리트인데"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금과 티격태격 대던 지상렬은 이내 "나중에 우리 더 나이 먹으면, 같이 텃밭 가꾸면서 살면 좋겠다"라며 은근슬쩍 프러포즈를 했다.



    박준금은 이에 고개를 끄덕이며 `진짜 좋겠다`고 말하고, 두 사람은 계속해서 집안을 구경했다.



    이혜정의 집 지하에 위치한 숙성실로 이동한 두 사람은 시원하다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혜정은 자신이 직접 담근 효소를 두 사람에게 선보이고, 박준금은 효소를 맛보며 직접 지상렬에게 떠 먹여 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준금의 애교에 지상렬은 쑥스러워 하면서도 흐뭇한 모습으로 수저를 받아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6일 방송된 `님과 함께`에서는 임현식의 건강상의 문제로 박원숙과 마지막 하루는 보내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의 눈시울을 붉혔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요가, 근육잡힌 바디에 흐트러진 머리 `화보 같아`
    ㆍ송승헌 유역비,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보기만 해도 `훈훈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정현 수묵화드레스, 멀리서 봐도 한 눈에... 화사 미모 `눈길`
    ㆍ최경환 "경제 활성화 위해 조세정책 적극적 운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로봇팔'로 선각 공장 통째 자동화…"美와 팩토리 수출까지 협력"

      조선업은 자동화가 쉽지 않은 대표적인 산업 분야다. 구조물이 워낙 커 공장 밖에서 하는 작업이 많은 데다 고객 주문에 따라 매번 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동화의 핵심인 공정 단순화가 어려워서다.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가...

    2. 2

      "어중간한 개입은 환투기 세력 불러"

      정부의 각종 환율 안정 대책에도 원·달러 환율이 오르자 외환시장 전문가들은 “실효성 없는 대책이 반복되면 투기 세력이 가담할 수 있다”며 “시장의 기대심리를 꺾을 수 있는...

    3. 3

      러트닉 "美에 투자 안하면 반도체 100% 관세"…한국 압박

      미국 정부가 한국을 포함한 주요 반도체 생산국을 상대로 미국 내 생산시설 투자를 하지 않을 경우 수입 반도체에 최대 10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다만 구체적인 반도체 관세 정책에 대해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