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보람 32kg 감량 사진 보니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
    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
    박보람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 그만하고 싶당`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보람이 헬스장에서 트레이닝복을 입고 열심히 운동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박보람은 영상 말미 "운동 그만하고 싶당"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보람은 진분홍색 상의와 검은색 하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늘씬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모았다. 박보람은 철저한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를 해왔으며, 그 결과 32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보람 32kg 감량 헬스장 동영상 대박이네" "박보람 32kg 감량 헬스장 동영상 운동하는 모습 멋있다" "박보람 32kg 감량 헬스장 동영상 몸매 부러워" "박보람 32kg 감량 헬스장 동영상 32kg 감량했다니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의 데뷔 앨범 `예뻐졌다`는 7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예 신우빈, 첫 주연작 '내 이름은'으로 베를린영화제 초청

      신예 신우빈이 세계 무대에서 이름을 알린다.신우빈은 출연 영화 '내 이름은'이 제76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섹션에 공식 초청돼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됐다. 첫 주...

    2. 2

      NCT 드림, 서울서 투어 피날레…3월 KSPO돔서 6회 공연

      그룹 NCT 드림(DREAM)이 오는 3월 피날레 콘서트로 네 번째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16일 SM엔터테인먼트는 "NCT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퓨처 더 드림 피날레(THE DREAM SHOW 4 ...

    3. 3

      한소희가 표현하는 밑바닥 인생…'프로젝트Y' [김예랑의 씬터뷰]

      영화 '프로젝트 Y'는 한소희의 연기 세계가 한 단계 확장되는 지점에 놓인 작품이다. 첫 상업영화 주연이라는 이력과 함께, 또래 배우 전종서와의 만남, 지금이 아니면 시도하기 어려웠을 캐릭터가 겹쳤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