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연우진이 정유미의 주량에 대해 말했다.



지난 6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보기보다 웃기네` 특집으로 배우 손병호, 연우진, 정유미, 그룹 타이니지 도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정유미를 보ㅕ "차도녀처럼 생겼는데 입만 열면 하자가 많다더라"라고 물었다. 이에 연우진은 정유미에 대해 "수더분하고 털털하다. 술을 잘 마신다"고 폭로했다.



이어 연우진은 정유미에 대해 “파이팅이 있다. 술자리에서 `술 좀 하는 친구구나`라는 포스가 있다. 자세가 다르다"라고 말했다. 연우진의 폭로에 정유미는 "매니저가 오늘은 술 얘기하지 말라고 했는데"라며 "주량은 소주 2병"이라고 고백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MC들이 “2병 마시고 집에 잘 가지 않나”라고 질문하자, 정유미는 고개를 끄덕였고 김구라는 “이 정도 주량이면 류현진 메이저리거급 주량”이라고 비유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연우진-정유미 조합을 본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실제로도 친한가 보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두 사람 케미 짱”,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둘다 너무 좋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진짜 사귀는 거 아니야?”,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이날부로 썸탈 듯”,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선남선녀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영화대박 기원할게요”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지호 부인 "결혼에 대한 생각 없던 날 바꿔, 임자는 따로 있다"
ㆍ박보람 32kg 감량, 헬스장 영상 보니..無굴욕 탄탄 몸매 `눈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노무현 장남 노건호 `아버지가 유벙언과 만찬? 말도안돼!` 허위사실 유포 네티즌 고소!
ㆍ한국, 조세 불평등 개선효과 OECD 최하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