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의 연기력 비결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모니터링이었다.







8일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KBS2 드라마 `조선총잡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준기는 말 위에 앉아서도 카메라를 놓지 않는 모습이다. 이준기는 개인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며 스태프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연기, 액션 장면을 담아 현장에서 바로 바로 모니터링하고 있다.



스케줄이 바쁘게 돌아가는 드라마 현장에서 연기의 흐름을 놓치지 않기 위해 휴대성이 간편한 카메라로 쉴새 없는 모니터링 삼매경 중이라는 후문. 평소에도 자기관리가 투철한 성격과 다년간의 노하우에서 비롯된 습관이다.



액션 히어로 전문 배우답게 매회 다양하고 역동적인 액션을 직접 선보이고 있는 이준기는 이렇게 자체 모니터링 후 제작진에게 자신이 생각한 동작들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또한 이준기가 모니터링에 열심인 이유는 작은 부분 하나도 놓치지 않기 위해서다. 바쁜 스케줄과 고된 촬영 탓에 몸이 힘들지만 늘 "다시"를 연발하며 시청자들을 위해 온 몸 액션연기 중이다.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이준기의 남다른 열정과 애정은 연일 연기력 호평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선총잡이` 이준기 진짜 배우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액션이 좋을 수밖에 없었네" "`조선총잡이` 이준기 카메라 속으로 빠져들 기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준기가 출연 중인 KBS2 드라마 `조선총잡이`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