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효범이 케이블TV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에서 전원 주택을 공개했다.



8월 8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트루 라이브쇼`의 스페셜 게스트로는 가수 신효범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효범은 입주한 뒤 1년 된 자신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녹색 자연과 맞닿은 신효범의 싱글 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부터 아로마 향이 감도는 스파, 화려한 액세서리로 가득한 드레스 룸, 발코니에는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을 쏘일 수 있는 태닝베드와 휴식공간도 갖춰져 있다.



규모도 규모이거니와 인테리어와 세심한 부분까지 신효범의 취향이 반영된 싱글하우스는 시청자들의 놀라움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낸다.



`트루 라이브쇼` 스튜디오와 실시간 연결된 카메라가 집안 곳곳을 누비고, 25년째 싱글턴(singleton, 1인 가구)으로 살아온 신효범은 자신의 취향과 세련되게 꾸며진 실내공간에 대해 설명한다.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공간의 크기와 규모도 MC들을 놀라게 만들고, 신효범이 유기견과 유기묘 여러 마리를 거둬 지내게 된 사연이 밝혀질 예정이다.



화면을 통해 신효범의 집을 둘러본 `트루 라이브쇼` MC 군단의 최희는 "지금까지 `트루 라이브쇼`를 통해 많은 집이 소개되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저의 로망 하우스에 가까운 곳은 신효범 씨의 집"이라며 감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 온 디바 신효범의 음악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