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는 9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 피부 앤 탈모 정복하기 첫 번째 이야기에 출연해 기존 출연진들과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특히 김영희는 박은지를 보자마자 외모에 대해 대놓고 비판하며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이날 멤버들은 에이핑크 윤보미에게 가장 예쁜 멤버가 누구인지 묻자 "하영이, 그 다음이 초롱이다"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그러자 김영희는 "나보다 김숙, 김신영, 박은지가 밑이다"며 외모순위를 매겼고, 의아해하는 박은지에게 "TV에서 보니까 예뻤는데 직접 보니까 별로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은지는 태연한 척 웃었지만, 결국 “김영희”라고 소리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인간의 조건 박은지 윤보미, 묘하게 어울리네” “인간의 조건 박은지 윤보미, 독설에 당황한 모습이 더 웃겨” “인간의 조건 박은지 윤보미,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실종 입양아 `옴`으로 사망? 끔찍한 몰골에 "국내서 처음본다"
ㆍ히든싱어3 이선희 출현…모창능력자 싱크로율에 멘붕 `얼마나 똑같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더 밝고 더 커진 `슈퍼문`, 페르세우스 `유성雨`까지...우주쇼 개막!
ㆍ뉴욕증시, 우크라 호재에 상승··유럽은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