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번만 더' 박성신, 갑작스런 사망 원인 알고보니…'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유투브 영상 캡처 / 박성신 사망원인
    사진= 유투브 영상 캡처 / 박성신 사망원인
    한번만 더 박성신 사망원인

    '한번만 더'를 불러 큰 인기를 얻은 가수 박성신의 사망소식이 전해졌다.

    유족측에 따르면 박성신은 8일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으며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박성신의 제자 차영하 씨는 한 매체를 통해 "평소 심장이 좋지 않았다"며 "갑작스럽게 돌아가셨다"고 밝혔다.

    고(故) 박성신 씨는 '산너머 남촌에는' 등으로 유명한 가수 박재란의 딸이며 1988년에 제9회 강변가요제에서 '비오는 오후'라는 곡으로 가창상과 장려상을 받으며 가요계 입문했다.

    '한번만 더'는 핑클, 마야, 나얼, 이승기 등 후배 가수들에 의해 리메이크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성신 사망원인 뭐지", "박성신 사망원인, 왜 안밝히나", "박성신 한번만 더 참 좋았는데", "박성신 한번만 더 이제는 못 듣네요", "박성신 사망원인 궁금한데"등의 안타까움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