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아내 등장에도 묵묵히 일 ‘역시 송도의 성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일국의 남다른 면모가 눈길을 끌었다.



    10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39회 아빠의 무게 편에서는 삼둥이를 돌본지 48시간이 된 송일국 일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일국은 늦은 아침식사를 하면서도 아이들을 떼어놓느라 고생하는 모습을 보였다. 식사를 했음에도 삼둥이는 아빠 송일국의 식사 메뉴에 탐을 냈던 것.



    이에 송일국은 자신의 아침 메뉴 재료로 사용했던 삶은 국수와 두부를 아이들에게 맡긴 후에야 평화로운 식사에 전념했다.



    삼둥이는 방금 전에 식사를 하고도 송일국이 준 먹거리에 달려들어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일국의 아내가 귀가했다. 그는 오자마자 두부와 삶은 면발로 엉망이 된 거실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곧바로 청소에 들어간 송일국과 그의 아내였지만 삼둥이 중 둘째 민국이는 엄마에게 매달려 애교를 피웠고, 그 모습을 본 송일국은 “엄마 힘들다 아빠에게 와”라며 달래는 말로 눈길을 끌었다.



    지금껏 프로그램을 통해 봐왔던 아빠들은 대부분 아내가 나타나면 하던 일을 놔둔 채 아내에게 피곤함을 호소하곤 했던 것.





    그와 달리 송일국은 끝까지 묵묵하게 거실을 치우고, 아내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송일국은 삼둥이를 데리고 간 공원에서 본의 아니게 쓰레기를 줍는 모습으로 ‘송도의 성자’란 별명을 얻었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실종 입양아 사망 미스테리··피부병으로 사망?
    ㆍ히든싱어3 이선희 출현…모창능력자 싱크로율에 멘붕 `얼마나 똑같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더 밝고 더 커진 `슈퍼문`, 페르세우스 `유성雨`까지...우주쇼 개막!
    ㆍ8월 금통위, 1년3개월만에 기준금리 내릴듯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비세·방위비·휘발유…日 다카이치 3대 '재정 난관'

      다카이치 사나에 정권이 총선 공약으로 내건 ‘식료품 소비세율 2년간 제로’를 향한 검토가 본격화한다. 실현되면 연간 세수가 5조엔가량 감소한다. 일본은 올해 ‘안보 3문서’...

    2. 2

      K조선 '24조' 역대급 기회 왔다…미국서 날아든 희소식

      미국이 최근 확정한 올해 예산안엔 미국 조선업 재건프로젝트(MASGA)를 위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의지가 담겨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총 271억5161만 달러(약 36조1000억 원) 규모의 함정 건조(...

    3. 3

      코리아스타트업허브·미뮤즈, K-컬처·뷰티·푸드 스타트업 지원 확대

      사단법인 코리아스타트업허브(코스브)와 주식회사 미뮤즈는 청년 스타트업 창업가들의 해외 진출 및 수출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양 기관은 지난 13일 서울 송파구 미뮤즈 본사에서 협약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