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짜사나이’ 헨리, 화생방 훈련에 혼비백산 탈출 후 횡설수설 “집에 가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헨리가 독한 화생방 훈련을 경험하게 됐다.



    10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 에서는 유격 훈련을 받는 독수리 부대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유격 훈련의 꽃이라고 불리는 화생방 훈련이었다. 방독면을 제거하자마자 대원들은 눈물 콧물을 쏟기 시작했다.



    이들 중 헨리는 절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말라던 선임들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눈물과 콧물을 훔치다가 극한의 고통을 느끼게 됐다. 얼굴에 달라붙은 CS 입자 때문에 손으로 얼굴을 비비는 순간 고통은 10배로 심해진다. 결국 헨리는 눈도 뜨지 못한 채 간신히 문고리를 찾아 탈출했다.



    헨리의 이탈에 조원들이 크게 동요했다. 특공용사 출신 김종준 상병, 박형식 등이 줄줄이 탈출하는 와중에도 김수로와 박건형은 끝까지 버텨내는 모습이었다. 이들이 모두 훈련을 마치고 대열을 갖추는 동안에도 헨리는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얼굴을 물로 씻어낼 생각도 하지 못하고 헨리는 극심한 고통에 이미 이성을 잃은 상황. 제대로 걸음을 걷지도 못하던 헨리는 교관을 향해 “집에 가야 될 것 같습니다” 라며 무작정 앞으로 가려 했다.



    결국 박건형과 박형식이 헨리를 제지하며 얼굴을 물로 닦아주고 흘러내린 콧물도 손으로 훔쳐주는 모습이었다. 후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헨리는 당시의 상황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너무 아팠고 처음 느껴본 고통이었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완벽한 조교 자세로 산악 장애물 훈련에서 극찬을 받는 천정명의 모습이 그려졌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실종 입양아 사망 미스테리··피부병으로 사망?
    ㆍ히든싱어3 이선희 출현…모창능력자 싱크로율에 멘붕 `얼마나 똑같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더 밝고 더 커진 `슈퍼문`, 페르세우스 `유성雨`까지...우주쇼 개막!
    ㆍ8월 금통위, 1년3개월만에 기준금리 내릴듯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환율 잡으려 얼마나 썼나…1월 외환보유액 공개

      이번 주에는 원·달러 환율과 관련된 경제지표가 잇따라 공개된다. 특히 외환당국의 환율 안정을 위한 시장개입 강도를 가늠할 수 있는 외환보유액 규모가 주목된다. 고환율이 물가상승률에 얼마나 영향을 줬을지도...

    2. 2

      환율·채권, 워시 쇼크·추경 언급…"채권 금리 상승"

      지난주 서울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1446원10전으로 출발해 지난달 31일 1443원50전으로 마감했다. 한 주간 환율 변동폭은 2원60전에 그쳤지만 하루 환율은 큰 폭으로 등락하며 롤러코스터를 탔...

    3. 3

      케이뱅크·에스팀 등 4곳…IPO 위한 기관 수요예측

      이번주에는 케이뱅크를 비롯한 네 곳이 기업공개(IPO)를 위한 기관 수요예측에 들어간다. 일반청약 및 상장이 예정된 곳은 없다.케이뱅크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기관 수요예측을 시행한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