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나영이 서울 서초동 소설호텔에서 진행된 OnStyle(온스타일) `김나영의 1萬LIKE(김나영의 1만 라이크)` 촬영 현장에서 섹시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온스타일`의 `김나영의 1만 라이크`는 CJ E&M 스타일사업국에서 기획, 제작하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지난 8일 비키니 패션 편을 공개했다.



연출을 맡은 양송철 PD는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다양한 수영복을 김나영이 직접 입어보고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는 모습을 담았다"며 "김나영은 모델 못지않은 황금 보디라인과,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11자 복근을 자랑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소개했다.



극본을 맡은 이선영 작가는 "공개된 7분 분량의 영상에서 김나영은 신체적 약점을 보완하는 수영복 스타일은 물론, 스포티하거나 레트로 무드, 뜨거운 열대 지방에서 돋보일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며 "뿐만 아니라 쇼츠, 반다나(두건) 등을 더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등 남다른 노하우도 특유의 유머감각을 버무려 설명해 웃음과 정보를 함께 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CJ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한국경제TV 김주경 기자 show@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수 박성신 향년 45세로 돌연 사망··사인 밝혀지지 않아
ㆍ이국주 `현아 빨개요` 패러디··`충격의 춤사위` 유희열 반응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명량 1000만 돌파, ‘괴물’보다 빠른 속도 … 무시무시해
ㆍ2분기 `영업익 1조 클럽` 겨우 3社··3년전의 1/3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