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박주현이 파격적인 의상으로 레드카펫에 등장해 화제다.
스피카는 8월 10일~1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스포츠 아레나(Los Angeles Memorial Sports Arena)에서 열린 ‘M COUNTDOWN 2NIGHTS in LA'(엠카)에 참석했다.
이날 공연에 앞서 박주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앞트임이 파격적인 의상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주현은 앞이 트인 과감한 의상을 입은채 두 손을 주머니에 넣고 앞을 응시하고 있다. 파격적인 앞트임과 함께 독특한 모자와 털 신발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열린 ‘M COUNTDOWN 2NIGHTS in LA'(엠카)는 세계 엔터테인먼트의 중심 미국 LA에서 개최하는 북미 최대 한류 컨벤션 '케이콘 2014(KCON 2014)' 프로그램 중 하나이자 10주년 기념 특별 방송으로 기획됐다. 케이팝의 진수를 보여 줄 다양한 공연들과 함께 여러 가수들이 미국 현지 팬들과 만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케이콘은 콘서트를 비롯해 드라마, 영화, 게임, 음식, 패션, 뷰티 등 한류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복합 한류 컨벤션으로 지드래곤, 소녀시대 등 K팝 스타들이 출연하는 '엠 카운트다운' 콘서트와 한식 쿠킹 클래스, 커버댄스 워크숍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한다.
이번 '엠카'에는 GD(지드래곤), 아이유, 빅스(레오 홍빈 엔 켄 라비 혁), 틴탑(캡 천지 엘조 니엘 리키 창조), B1A4(비원에이포/진영 산들 신우 바로 공찬), 소녀시대(태연 윤아 제시카 수영 효연 유리 티파니 써니 서현), 스피카(김보아 양지원 박나래 박주현 김보형),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 BTS(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정준영, 이승기, 이서진, 남규리, 유인나, 재경(레인보우) 등 국내 최고의 K-POP 가수들과 배우들이 함께한다.
스피카 박주현의 앞트임 의상 공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피카 박주현 앞트임 의상, 과감하네" "스피카 박주현 앞트임 의상, 깜짝이야" "스피카 박주현 앞트임 의상, 자신감 넘쳐 보인다" "스피카 박주현 앞트임 의상, 예쁘다. 스피카 좋아요" "스피카 박주현 앞트임 의상, 다른 멤버들은 어떤 모습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