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종현 트위터 / '태민' '태민 솔로'
사진 = 종현 트위터 / '태민' '태민 솔로'
'태민' '태민 솔로'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의 솔로 데뷔를 앞두고 멤버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11일 오후 종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요뎡왕댜님!! 솔로티져!!”라는 글과 함께 태민의 솔로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민은 금발의 머리에 스냅백을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상의를 탈의해 드러난 뒤태와 몽환적인 눈빛이 시선을 모은다. 비눗방울이 흩날리는 배경과 흑백 사진의 독특한 느낌도 눈길을 끈다.

종현은 “밤샌 보람이 있어!”라며 데뷔 6년 만에 내는 태민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온유도 자신의 트위터에 “굉장한 시스 ‘탬’ 파이팅”이라는 글을 게시하며 태민의 솔로 데뷔를 열렬히 응원했다.

태민은 오는 18일 첫 미니앨범 ‘에이스’(ACE)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12일 자정에 공개될 앨범 티저 영상을 통해 그의 솔로 활동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그동안 보여준 음악과 퍼포먼스와는 전혀 다른 태민만의 개성과 매력이 담겼다.

태민 솔로 티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민 솔로 데뷔, 기대된다. 티저 사진 너무 예쁘잖아” “태민, 티저 사진만으로도 대박이다. 어서 영상 공개됐으면” “태민 솔로 데뷔 대박. 응원할게요” "태민 종현 온유, 샤이니 좋아요" "태민 종현 온유, 형들 응원받아서 대박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