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투자자들은 지난 7월, 일주일 만에 분양성공을 이뤄낸 “서정 스마트빌 듀오“를 주목하고 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7월임에도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투자자들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했다. 그러다보니 시기를 놓친 투자자들은 오픈 예정에 있는 2차 분양문의를 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관심 속에 많은 투자자들이 오매불망 기다리던 서정 스마트빌 듀오 2차가 8월20일 경에 오픈예정에 있다.
서정리역 역세권에 위치한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고덕신도시 출입문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만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서정 스마트빌 듀오 2차는 성공적으로 분양완료 된 1차에 힘입어 투자자들의 기대심리가 아주 높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지금까지 성공적인 분양신화를 이뤄온 에스원디앤씨에서 시행하고 있다.
◇경기침체라더니..100% 분양 성공 “서정 스마트빌 듀오”
지금 대한민국에는 경기침체란 말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 곳이 있다. 매 분양마다 성공신화를 이끌어 온 에스원디앤씨는 서정리역 역세권에 “서정 스마트빌 듀오”를 시행하고 있다.
이미 전국 투자자들은 1차 분양시기에 입지, 가격, 수요에 큰 매력을 느낀 바 있다. 때문에 불볕더위에도 불구하고 매일같이 모델하우스는 발 디딜 틈이 없었다. 그리하여 일주일 만에 100% 분양완료라는 쾌거를 이룩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이런 현장은 본 적이 없다”며 찬사를 보냈다.
더위가 한걸음 물러 간 8월 20일 경에 2차 분양예정에 있는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1차 분양에 힘입어 많은 투자자들이 오픈 전 임에도 불구하고 분양 문의전화가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투자의 조건 “입지, 가격, 수요”, 이 모든 것을 갖췄다!
부동산 불황이 끊이지 않는 요즘 마치 다른 세상처럼 분양을 받으려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 있다. 지금 대한민국은 “경기도 평택“을 주목하고 있다.
미군기지 이전, 평택항 부두 확장뿐만 아니라 삼성과 LG가 국가예산의 3분지 1에 필적하는 비용을 투자하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다.
평택시는 2020년까지 인구수를 100만 명 가까이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약 40만 명인걸 감안하면 2배 이상 늘리는 것이다. 그 중심에 국내 최대 규모 삼성 산업단지와 고덕신도시를 주목 할 필요가 있다.
삼성 산업단지는 수원 사업지의 약 2.4배에 달하는 규모로 자리 잡기에 많은 인구가 이곳으로 유입 될 전망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장인들이 거주 할 수 있는 공간이 터무니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그래서 삼성 산업단지와 고덕신도시의 출입문과 같은 서정리역 앞에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최초로 들어서게 된다.
인근 노후 된 원룸들과 큰 월세차이가 없는데도 풀퍼니쉬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젊은 직장인들이 선호하고 있다. 평형대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1~2인 가구에 알맞게 구성되어 있어서 인기를 더하고 있다.
현재 1차 분양은 일주일 만에 분양이 완료 된 시점이고 내달에 2차 분양을 시작한다. 사업주체인 에스원디앤씨는 2013 하반기 한국경제 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만큼 투자자뿐만 아니라 임차인들도 만족하고 있다.
전국의 투자자들이 1차 분양에 시기를 놓쳐 2차 분양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현실이다.
분양문의 1877-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