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워즈]하이證 정재훈 1.6%P↑…코스온 '적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증시가 보합권에서 숨고르기 장세를 이어간 12일 '2014 삼성 SMART TV배 한경스타워즈' 참가자들은 대부분 선전했다.

    이날 코스피지수는 대외 악재 완화와 외국인 순매수에 힘입어 강보합으로 장을 끝낸 반면 코스닥지수는 0.10% 내리며 약보합 마감했다.

    정재훈 하이투자증권 압구정지점 선임차장이 이날 가장 활발한 매매를 펼쳤다. 수익률도 1.68%포인트 개선시키며 가장 좋은 성과를 냈다.

    정 차장은 보유 중인 화장품 OEM 업체 코스온이 이날 4.33% 오르며 123만 원의 평가이익을 남겼다. 이 회사는 최근 중국 시장 성장 기대감에 급등했지만 차익실현 매물에 주가가 두달째 제자리 걸음이다.

    정 차장은 또 보유 중인 선데이토즈, 아이원스, 아바텍 등이 2~5% 골고루 오르며 160만 원 가량의 평가차익을 거뒀다.

    그는 이외에도 선데이토즈를 평균 매입단가 1만6042원에 233주 추가 매수했고, 제일테크노스는 일부 매도했다.

    이밖에 누적수익률 1위를 달리고 있는 김한상 우리투자증권 테헤란로 WMC 대리와 박준모 NH농협증권 코엑스지점 대리도 각각 산성앨엔에스(5.86%)와 팜스토리(4.01%)로 수익률 개선에 성공했다.

    2014 한경 스타워즈 홈페이지에서 매매내역을 무료로 볼 수 있다.

    [한경스타워즈] 중계방송 및 실시간 매매내역 보러가기
    http://starwars.hankyung.com/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증시로 넘어간 큰손들…대기업 회사채도 안 팔린다

      올해 들어 기업의 자금조달 여건이 빠르게 악화하고 있다. 회사채 금리가 상승하는 가운데 시중 자금이 증시로 빠져나가며 수요까지 감소한 데 따른 결과다. 새해가 되면 기업들의 회사채 발행이 늘어나는 ‘연초 ...

    2. 2

      기관 자금, 코스닥行…1월에만 10조 순매수

      채권시장을 빠져나간 기관 자금은 코스닥시장까지 향하고 있다. 채권 트레이더들은 올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국민연금의 국내 채권 투자 규모에 기대를 걸고 있다.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달 기관은 코스닥시장에서 1...

    3. 3

      "D램은 AI시대 완성할 황금나사"…지난달 수출 12.6조 사상 최대

      D램 수출 단가가 한 달 새 60% 가까이 급등한 것으로 확인됐다. 인공지능(AI)산업을 중심으로 메모리 반도체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공급 부족이 심화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1일 대체데이터 플랫폼 한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